스타일로 완성된 편안한 슈즈 브랜드 '락포트' (대표 쟝 미쉘 그라니에, www.rockportkorea.com)에서 뛰어난 착화감을 선사하는 '토탈 모션 멜로라 힐(TOTAL MOTION MELORA HEEL)'를 출시한다.
슈즈의 토 부분에 애나멜 소재가 세련되게 믹스매치 된 토탈모션 멜로라 힐(Total Motion)은 부드러운 터치감을 살린 고급스러운 소가죽을 사용하여, 착화 즉시 발을 감싸주는 듯한 뛰어난 피팅감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일반 신발과 달리 탄성과 유연성이 뛰어난 TPU(Thermal Plastic Urethane, 열가소성폴리우레탄)를 적용한 밑창은 뒤틀림을 방지해 안정적인 워킹을 도와주며, 여행용 캐리어에 많이 쓰이는 것으로 알려진 ABS(Acrylonitrile Butadiene Styrene, 고부가 합성수지)소재를 힐 부분에 사용하여 튼튼하지만 놀랍도록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또한 안창에 적용된 '아디프린(adiPRENE) & 아디프린플러스(adiPRENE+)' 테크놀러지는 뛰어난 쿠셔닝과 함께 보행 시 전해지는 충격으로부터 발을 보호해준다.
모던하면서도 캐주얼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토탈 모션 멜로라 힐(TOTAL MOTION MELORA HEEL)'은 H라인의 원피스나 데님과 함께 매치하여 캐주얼 오피스룩으로 연출이 가능하고, 시크한 수트와 매치하면 단정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연출 할 수 있다.
스타일과 기능성을 동시에 고려하는 여성들이 장시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락포트의 '토탈 모션 멜로라 힐(TOTAL MOTION MELORA HEEL)'은 블랙과 다크브라운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25만원으로 전국 유명 백화점 및 락포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letmeout@osen.co.kr
락포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