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흥행을 달리고 있는 '미니언즈'가 향기로운 뷰티 영역과 만났다. 미니언즈X펀퍼퓸 향수 콜라보레이션(이하 콜라보)으로 '펀퍼퓸 미니언즈 오 드 뚜왈렛'으로 재탄생한 것이다.
지난 3월 캐릭터향수 브랜드로 공식 론칭한 ㈜트랜드온이 세계적인 향수 전문업체인 스페인 에어발 인터내셔널(AIR VAL International)사로부터 공식 수입 및 판매하는 이번 상품은, 최근 개성 강한 캐릭터로 전세계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미니언즈와의 콜라보로 제작된 향수 제품이다.
미니언즈 캐릭터만큼이나 유쾌하고 발랄한 향, 그리고 캐릭터를 모티브로 한 앙증맞은 패키지로 소비자들에게 시각적이면서도 후각까지 사로잡는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미니언즈 오 드 뚜왈렛의 향은 라임과 레몬의 시원하고 톡쏘는 밝은 향을 전하는 한편 바닐라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향을 가미해 세련된 이미지를 구현한다. 이와 더불어 볼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미니언즈를 닮은 패키지로, 소비자들은 영화를 볼 때 느꼈던 발랄함과 사랑스러움을 다시금 느껴볼 수 있다.
한편, 미니언즈 오 드 뚜왈렛의 공식 수입 및 판매업체인 ㈜트랜드온은 3일 미니언즈캐릭터향수의 CJmall 론칭을 기념해, 단독 이벤트를 진행했다.
CJmall에서만 진행하는 '단독 특가 행사'와 더불어, 8월 16일까지 구매 후 상품평을 남긴 회원 중 10명을 추첨하여 각각 미니언즈 영화 관람권 2매(총 20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되며, 발표는 8월 17일로 예정되어있다.
박서현 본부장은 "미니언즈 오 드 뚜왈렛은 기분 좋은 영화 속 캐릭터들의 이미지를 향과 패키지를 통해 그대로 구현해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니언즈 캐릭터 향수의 제조사인 에어발 인터내셔널 사는 1979년 설립된 세계적인 향수 전문업체로, 현재 미니언즈 오 드 뚜왈렛 외에도 '캔디크러쉬 캐릭터 향수', '디즈니 프린세스(인어공주, 백설공주, 신데렐라, 라푼젤)', '겨울왕국(엘사, 안나, 올라프)' ,'앵그리버드'캐릭터 등 다양한 브랜드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300여종의 캐릭터향수를 론칭, 전세계 80여개국에 수출 중이다. /letmeout@osen.co.kr
펀퍼퓸 향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