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마틴이 귀여우면서도 톡톡 튀는 그림체의 애니메이션 ‘어드벤처타임’ 협업 제품을 출시한다.
닥터마틴(Dr.Martens)이 카툰네트워크의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 ‘어드벤처타임’과의 두 번째 콜래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메인 케릭터인 핀(Finn)과 제이크(Jake)는 물론 또 다른 인기 주인공인 마셀린(Marceline)을 테마로한 부츠 제품이 추가 됐다. 닥터마틴의 어드벤처타임 제품은 성인과 키즈용으로 구성됐다.

어드벤처 타임 시리즈는 영웅이 되고 싶은 소년 핀과 모양을 자유자재로 변형 가능한 그의 강아지 제이크가 펼치는 모험이야기로, 독특한 스토리 라인과 스타일리쉬한 그래픽이 특징이다.
주인공인 핀과 제이크는 밝은 컬러의 캔버스에 경쾌하게 표현했으며 뱀파이어 캐릭터인 마셀린은 빨간 피와 뱀파이어 입술 자국 등을 표현하기 위해 레드 아일렛, 힐루프 등을 더해 디테일을 살렸다. 특히 새롭게 추가된 마셀린 케릭터 제품은 F/W시즌을 겨냥해 제품 내부에 따뜻하고 부드러운 퍼 소재를 사용해 실용성을 높였다.
전세계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닥터마틴 X 어드벤쳐 타임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8월1일부터 전국 닥터마틴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fj@osen.co.kr
닥터마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