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 www.dunlopkorea.co.kr, 이하 던롭)는 스릭슨의 2015 신제품 클럽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야간 시타회 '스릭슨 나이트샷'을 29일 저녁 7시 영종도 스카이72 드림골프레인지에서 진행한다.
'스릭슨 나이트샷'이란 지난 2014년 처음 개최된 나이트 골프 콘셉트의 신제품 시타회. 2회째가 되는 올해 행사는 오는 9월 출시되는 스릭슨 신제품 클럽을 국내 최초로 시타해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골퍼들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자율 시타존과 최첨단 스윙 분석 기기 '트랙맨'을 활용한 분석 시타존을 함께 운영하여 신제품 Z시리즈의 성능을 골퍼 본인의 감각과 정확한 수치를 통해 동시에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여기에 골프 업계 최초로 운영하는 화려한 마술쇼와 고급스러운 가든 파티 못지 않은 식음료,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함께 준비하여 골퍼들의 오감을 자극하는 특별한 자리로 준비했다는 것이 던롭 측의 설명이다.

특히 주목할 만한 부분은 현장 렌탈 서비스. 던롭이 온라인을 통해 운영중인 클럽 렌탈 서비스를 특별히 행사 당일 한정으로 현장에서 운영, 선착순 70명에게 신제품 드라이버를 열흘 동안 무료로 빌려준다. 이 외에도 럭키드로우와 퀴즈,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신제품 당첨의 행운을 노릴 수 있으며, 골프를 사랑하는 각계 명사들이 스릭슨 홍보대사로 참석하여 자리를 더욱 빛낼 예정이다.
'스릭슨 나이트샷' 참가 신청은 오는 19일 자정까지 던롭 홈페이지의 해당 행사 접수 페이지에서 회원가입 없이 1인 1회에 한해 가능하다. 모집 인원은 총 125명으로 동반 1인 참석 가능하다. 당첨자는 24일 던롭 홈페이지 및 개별 문자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전액 무료 지원된다. /letmeout@osen.co.kr
던롭스포츠코리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