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어라운드 백 브랜드 킬리안(KYLIAN)에서 '플랩 쇼퍼백'을 새롭게 선보인다.
'플랩'이라는 재미있는 이름처럼 심플한 디자인에 블랙 컬러의 플랩 덮개를 달아 편안하게 들 수 있는 아이템이다. 특히, 가벼운 옥스퍼드 캔버스 원단과 카본 소재의 플랩 덮개의 조화가 흥미로움을 더한다. 흔히, 카본 소재는 아웃도어 용품에 사용하는 고급 소재로 탄성과 강도가 우수하고 부식에 강한 것이 특징. 킬리안은 가방을 메거나 들 때 자주 손이 가는 덮개 부분을 카본으로 감싸 실용적이면서도 기능적인 부분까지 세심하게 배려했다.
'플랩 쇼퍼백'의 안감은 부드러운 검은 천으로 한번 더 덧대어 오염과 이염을 방지하고 물건을 따로 보관할 수 있는 포켓을 달아 핸드폰, 지갑, 다이어리 등 중요한 물건을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다. 일상 생활에서 야외 활동에서 어디서나 부담 없이 들기 좋은 데일리 백, '플랩 쇼퍼백'을 추천한다.

가방 브랜드 '킬리안'은 인공적인 이미지를 절제하고 소재 본연의 차분함을 강조한 '내추럴 백'을 중심으로 캔버스 천, 가죽 등 고품질 원자재와 부자재를 사용, 모든 공정은 국내 생산으로 이루어져 합리적인 가격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제시한다. 제품 기획부터 생산까지 각 분야에서 평균 15년 이상 경력을 가지고 있는 전문가로 연령대에 상관없이 모두를 아우를 수 있는 500여종의 시즌 가방을 선보인다.
킬리안 '플랩 쇼퍼백'은 블랙, 브라운, 캐멀, 네이비, 레드 총 5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사이즈(소, 중, 대)에 따라 3만 9000원, 4만 9000원, 5만 9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엔터식스 왕십리점, 엔터식스 동탄 메타폴리스점, 엔터식스 성동점을 중심으로 백화점, 패션몰, 로드숍 등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letmeout@osen.co.kr
킬리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