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고 간편...센틀리에, 센티드 바디 퍼퓸 미니어처 신제품 출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8.05 18: 54

프레스티지 향 전문 브랜드 센틀리에(www.scentlier.com)가 덥고 끈적이는 여름철 바디에 간편하게 뿌려 은은한 향을 더하는 '센틀리에 센티드 바디 퍼퓸(55ml)' 8종을 작고 가벼운 미니어처 라인으로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센틀리에 센티드 바디 퍼퓸' 미니어처 라인은 기존 제품(130ml)에서 1/2 이상 작은 사이즈(55ml)로 제작되어 일상 속 뷰티 파우치는 물론, 여름철 바캉스 트래블 백에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했다.
요즘처럼 덥고 습한 여름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프레이 타입의 센틀리에 센티드 바디 퍼퓸은 향수를 뿌린 듯 은은하고 풍부한 잔향이 오랫동안 유지되어 자신만의 자연스러운 향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바디뿐만 아니라 헤어나 섬유 등에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같은 향의 바디 에센스나 크림으로 레이어링하면 향을 더욱 오랫동안 즐길 수 있다.

센틀리에 센티드 바디 퍼퓸 미니어처 라인은 지리산 산청의 은은한 야생화 향기를 담은 플라워 오브 산청을 포함해 프리지아 오브 나르시스, 시칠리안 라임 앤 버베나 등 총 8가지 향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제품은 센틀리에 홍대점 및 이촌점에서 구매가능하며 가격은 1만 1000원이다.
한편 향기(Scent)와 예술 공방(Atelier)의 합성어로 '향기 예술 공방'이라는 의미를 가진 센틀리에(Scentlier)는 향에 대한 오랜 연구를 바탕으로 세계 곳곳에 숨겨진 향기 비법을 가진 최고의 전문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만들어지는 프레스티지 향 전문 브랜드다.  /letmeout@osen.co.kr
센틀리에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