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코리아가 뉴 Q70 등 자사 주요 모델 대상으로 8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기간 중 인피니티 플래그십 디젤 세단, 뉴 Q70 3.0d 모델을 인피니티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구매할 경우,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구매 선착순 30명에게는 여름 휴가비 300만 원이 추가 지원된다.
7인승 럭셔리 크로스오버 QX60 구매자 전원에게는 300만 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 제공된다. 이번 8월 프로모션을 통해 QX60 가솔린 모델은 5000만 원 대에 구매 가능하다.

364마력의 강력한 성능과 고속도로 기준 14.1 km/l 연료 효율을 지원하는 고성능 세단 Q50S 구매자 모두에게는 하이브리드 배터리 보증기간을 10년 또는 20만km까지 연장해준다. (선도래 기준. 최초 구매자 대상)
한편, 지난 4월 한국 내 독립 운영을 선포한 인피니티 코리아는 기존 운전자들의 만족도 극대화를 위해 애프터 서비스 활동 강화에 나섰다. 8월부터 딜러 직영 서비스센터(서울, 일산, 부산)에 공인 사고 수리 견적 프로그램, ‘아우다텍스(Audatex)’를 도입한다.
본 프로그램은 사고 수리 차량의 정비 시간 및 진행 상황은 물론, 정비 견적을 운전자에게 빠르게 전달해 보다 투명하고 효율적인 사후 관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인피니티 코리아는 향후 본 시스템을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로 확대 적용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기념해 인피니티 코리아는 오는 9월 30일까지 전국 14개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 및 지정점에서 AS고객들을 위한 두 가지 혜택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보험 면책금 지원 프로그램’ 과 사고로 인해 차량이 운행 불가한 경우, 고객 거주지에 가까운 인피니티 서비스센터로 무상 견인해주는 ‘무상 견인 서비스’다. (견인 후 수리를 원치 않을 경우, 견인비 유상)
이창환 인피니티 코리아 총괄은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디자인, 성능, 효율성 등 차량 전 요소에 있어 경쟁 모델을 압도하는 인피니티 주요 모델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유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인피니티 코리아는 향후 구매부터 사후 관리까지 전 과정에서 고객을 만족시키는 고객 중심 활동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fj@osen.co.kr
뉴 Q70./ 인피니티 코리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