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6일부터 전국 레드페이스 매장에서 사계절 아웃도어 상품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계절 대전에서 레드페이스는 시베리안 다운재킷 등 이월 상품을 비롯해 여름 티셔츠, 장갑 등 이번 S/S시즌 상품까지 다양한 품목을 할인 판매한다. 할인율은 최대 50%로 겨울 다운재킷 등 사계절 상품을 미리 준비하려는 소비자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레드페이스의 인기 아이템 중 하나인 '콘트라 노블다운하프 우먼재킷'을 16만 9000원에 판매하는 등 다운재킷을 시즌 판매가보다 낮게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 감사 이벤트의 역할을 톡톡히 해낼 예정이다. 콘트라 노블다운 하프 우먼 재킷은 시베리안 다운을 사용해 겨울 한파를 든든하게 막아줄 보온, 방풍 기능을 강화한 상품으로,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와 퀼팅 디테일이 여성 다운재킷의 세련미를 한층 강조해준다.

다운재킷 외에도 S/S 시즌 신상품인 '썸머 러쉬 하프 짚 티셔츠', '썸머 러쉬 7부 팬츠' 등도 대폭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배낭과 글러브 등 각종 장비까지 총 망라한 이번 대전에서 소비자는 아웃도어 아이템들을 한 자리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을 전망이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이번 사계절 아웃도어 상품전은 전 시즌을 통틀어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된 기획"이라며 "아웃도어 용품을 구매할 예정인 소비자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letmeout@osen.co.kr
레드페이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