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제품 보상 금액 지원 받기...프리스비, 유학생 프로모션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8.06 14: 04

애플 전문매장 프리스비는 오는 8월말까지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맥북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는 프리스비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는 행사로 가까운 프리스비 매장 방문시 입/재학 증명서 등의 유학생 증빙자료만 지참하면 된다.
유학생 프로모션 대상자에게는 맥북프로 레티나 전품목 구매시 유니버셜 어뎁터가 제공되며 기본 사양 모델 구매시 파우치와 키스킨으로 구성된 액세서리팩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애플케어 구매시에도 최대 8만원 상당의 이벤트 카드가 주어지며 보상 판매 서비스 이용시 일정 금액 할인을 지원 받을 수 있다.

프리스비 관계자는 "새로운 도전을 앞둔 학생들이 합리적으로 맥북프로 레티나를 구매할 수 있는 유학생 프로모션을 특별히 준비했다"며 "맥과 함께 애플케어 구매시 보증기한을 3년까지 연장할 수 있으며 보증범위가 배터리에까지 확대되어 배터리 사용 시간에 이상을 느끼는 경우 애플 공인 서비스 센터에 방문하여 점검 및 교체를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전 세계 어디에서든 애플 전문가를 통해 '무상 전화 기술 지원'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며 "애플케어 구매시 제공되는 이벤트 카드로 현금처럼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으므로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이라면 이번 프로모션을 눈여겨 볼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letmeout@osen.co.kr
프리스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