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사진인화, 포토북 전문 업체 스냅스 (www.snaps.kr) 에서 사진인화와 함께 여행용 사진을 모아 한 권의 책으로 만들 수 있는 포토북을 추천한다.
스냅스는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맞아, 최대 40% 할인된 금액인 5940원으로 포토북을 제작할 수 있다고 밝혔다.
포토북의 경우 사진관리가 용이하기 때문에 최근 연인과 젊은 부부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 있는 아이템이으로, 가장 인기가 있는 8X8 사이즈를 포함 총 5가지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다.

커버는 하드커버와 소프트커버 중 선택이 가능하고 내지는 유광, 무광, 180도 펼쳐지는 레이플렛 전용지가 있어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특히 스냅스의 경우, 여름휴가 시즌에 맞는 다양한 컨셉과 디자인으로, 원하는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고 최대 401 페이지까지 제작이 가능해 더욱 인기 있다.
스냅스 관계자는 "포토북의 경우, 여름휴가처럼 많은 양의 사진 보관에 매우 합리적이다. 또한 최근 모바일 어플 에서도 제작이 가능해 휴가를 마치고 돌아오는 차 안에서 휴대폰 속 사진으로도 제작 할 수 있을 정도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스냅스는 스냅스앱을 설치한 고객에게 무료 사진인화 20매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함께 주문고객을 대상으로 주문번호와 8자리 행운의 번호가 일치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끝자리 1개만 일치해도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통 큰 이벤트로, 여름 성수기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letmeout@osen.co.kr
스냅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