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L 프로페셔널,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후원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8.06 15: 35

하만 코리아의 컨슈머 및 프로페셔널 제품 공식 수입 업체인 ㈜테크데이타는 오는 8월 7일부터 9일까지 송도 달빛축제공원(펜타포트 파크)에서 진행되는 '2015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 JBL 프로페셔널 음향 시스템을 공식 지원한다고 밝혔다.
2015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의 음향 시스템은 세계적인 스피커 제조사 JBL의 최상위 플래그십 모델인 VTX시리즈로 구성된다. VTX 시리즈는 국내에서 2014년 서태지 컴백콘서트 '크리스말로윈', 하이네켄 프레젠트 스타디움, 글로벌 게더링 코리아 등 대형 콘서트에서 압도적이면서 명료한 사운드를 구현한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특히 이번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의 메인 무대인 '펜타스테이지'에는 세계 최대의 락 페스티벌인 'Rock In Rio'의AB 음향 시스템을 국내에서 최초로 도입하여 압도적인 사운드를 들려줄 것으로 기대된다. AB 음향 시스템은 밴드와 보컬의 사운드를 분리해 명료하고 강력한 사운드를 구현하는 것으로 해외에서는 이미 메탈리카, 린킨파크, 테일러스위프트, 부르노마스 등이 'Rock In Rio' 무대를 통해 관객들에게 선보였다.

펜타 스테이지의 사운드 시스템을 총괄하는 JBL 프로페셔널의 서승덕 차장은 "이번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은 국내의 다른 락 페스티벌과는 완전히 차별화된 사운드로 관객들이 진정으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축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페스티벌 현장에 마련되는 JBL 홍보 부스에서는 최고의 음향 시스템을 지원하는 JBL 프리미엄 사운드를 다양한 이벤트와 트렌디한 제품을 통해 직접 체험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현장에서 직접 구매하는 이는 최대 40%의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letmeout@osen.co.kr
하만코리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