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는(ASUS)는 5일 6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와 DDR4 메모리의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들을 탑재한 Z170시리즈 마더보드의 전 라인업을 공개했다.
에이수스는 금번 Z170시리즈 출시에 맞춰 하이엔드 유저들을 위한 ROG시리즈부터 기능성 위주의 메인스트림 라인업인 '시그니쳐' 시리즈와 게이밍 기능에 초점을 맞춘 PRO-GAMING 시리즈까지 빈틈없는 라인업을 구축해 모든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할 계획이다.
에이수스의 모든 Z170시리즈 제품들에는 전 세계 미디어로부터 극찬을 받은 에이수스 만의 독자적인 시스템 최적화 기술, 5-Way Optimization이 탑재되어 단 한번의 클릭으로 다양한 시스템 지수를 최적화시키고 사용자들이 실시간으로 시스템의 상태를 모니터링 할 수 있다.

여기에 DDR4 메모리의 전압을 안정적으로 유지시켜 줄 수 있는 2세대 ASUS T-Topology 기술이 추가되는데, 이를 통해 메모리 클럭을 3,733MHz이상으로 오버클러킹 하여 DDR4 메모리의 성능을 극대화할 수 있다.
한편 Z170 시리즈 중 일부 제품에 한해서는 DDR3/3L을 동시 지원함으로써 더 높은 호환성과 유연한 사용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며, 모든 마더보드 제품에 업계 최초로 최대 100W USB충전을 가능케 하는 프론트 UPD(USB Power Delivery)패널이 탑재된다. /letmeout@osen.co.kr
에이수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