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무료입장+선물팡팡...제28회 베페 베이비페어, 100배 즐기기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강필주 기자]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나흘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Hall A, B에서 진행되는 ㈜베페(대표 이근표, www.befe.co.kr) 주최 제28회 베페 베이비페어를 100배 즐길 수 있는 방법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 다양한 무료입장 방법에, 부지런하면 선물까지! 선착순 선물 증정 이벤트 진행

베페 베이비페어의 기본 입장료는 5000원이지만, 베페 홈페이지(www.befe.co.kr)와 베페 모바일 앱을 활용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베페 홈페이지에 신규회원 가입을 하거나, (기존 회원의 경우) 개인정보를 업데이트하면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베페앱 다운로드 후 모바일앱의 '바코드'를 제시해 무료 입장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행사의 시작과 함께 선착순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 시작일인 20일과 이튿날인 21일 양일간 입장객 선착순 총 4000명(일 2000명씩)에게 마더플레이스 스트로우 보틀을 선물로 증정한다. 등록대에서 명찰을 발급받은 후 전시장 입구 4곳(Hall A1, A3, B1, B2 입구)에서 입장 시 받을 수 있다. 또한 둘째 날인 21일에는 임신부 관람객 선착순 1천 명에게 밤부베베 '순한 대나무 톡톡 목욕 타올'을 추가로 제공한다. 임신부 선물은 전시장 Hall A3 입구에서 산모수첩이나 진료카드를 보여주면 수령 가능하다.

▲ 유모차 대여부터 셔틀버스까지! 세심한 편의 서비스 제공

보다 즐거운 베페 관람을 위해 유모차 대여, 셔틀버스 등 편의 서비스도 꼼꼼히 준비했다. 베페는 아기 동반 관람객이 보다 편안하게 전시회를 관람할 수 있도록 450대의 유모차 대여 서비스를 준비한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부득이하게 차를 가져온 경우 주차요금 부담이 적은 송파 탄천주차장을 이용하자. 베페는 탄천주차장 이용 고객을 위해 전시장 개장시간부터 10~15분 간격으로 탄천주차장(9시 첫 출발)과 코엑스 북문(18시 45분 마지막 출발)을 오가는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 베페 웹툰으로 베페 정보 한눈에 보고, 베페앱으로 전시장 도면도 바로 확인

수많은 혜택이 있지만 이 역시 알아야 누릴 수 있는 법. 베페 홈페이지에 게재되어 있는 베페 웹툰을 통해 전시회 무료입장 방법, 주차장 이용 등 베페 베이비페어 관련 정보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참가기업 리스트와 전시도면 등을 베페 홈페이지와 베페앱에서 확인할 수 있어 방문 전 동선 계획이나 현장에서 방문부스를 체크할 때도 유용하다.

▲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기업이 진행하는 경품 이벤트 풍성

베페 베이비페어를 맞아 온라인에서도 베페 및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기업의 이벤트와 체험단 모집이 진행된다. 베페 홈페이지(www.befe.co.kr)에 게시된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SNS 채널(블로그, 카페 등/ 선택 가능)로 스크랩한 후 스크랩 게시물의 URL을 이벤트 페이지 댓글 창에 입력하면 베페의 공식 경품 이벤트에 응모 가능하다. 또한 28회 전시회를 앞두고 업그레이드해 선보인 '베페백 7호'도 놓쳐서는 안될 선물 같은 혜택이다. 인기 육아용품을 한데 모은 실속 구성에 가격은 저렴한 것이 특징.

제28회 베페 베이비페어 공식 협찬사인 알집매트는 전시 참가 기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알집매트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SNS에 홍보한 후 SNS 게시글 URL과 축하 메시지를 이벤트 페이지 댓글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범퍼품(1명), 듀얼 칼라폴더 G(2명), 알집쇼파(3명)를 증정한다.

베이비유 스튜디오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공개한 아기 사진 콘셉트 중 하나를 골라 감상평을 남긴 15명을 추첨해 무료 촬영 기회를 제공한다. 프랑스 유기농 스킨케어 센티폴리아는 퀴즈&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시된 퀴즈의 정답과 함께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한 URL을 댓글 창에 남기면 끝. 위닉스 역시 28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기념 '위.닉.스' 삼행시 짓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위.닉.스'로 삼행시를 지어 댓글을 남긴 뒤,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한 후 URL를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베페 이근표 대표는 "베페 베이비페어를 방문하시는 분들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참여 이벤트부터 편의서비스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참가기업들이 준비한 많은 이벤트에도 적극 참여해 많은 선물과 좋은 추억 얻어가길 바란다"고 팁을 전했다. /letmeout@osen.co.kr

<사진>베페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