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글라스 하우스 브랜드 마인드 마스터가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2013년 론칭 이후 성장세를 이어나간 마인드 마스터는 브랜드의 시그니처가 묻어난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을 내놓았다. 브랜드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컬러는 물론 평면 렌즈를 사용한 한정판 선글라스를 내세우면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제품력을 선보이겠다는 포부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은 캣츠 아이부터 원형, 사다리꼴 프레임까지 4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특히 기본적으로 메탈 템플을 적용해 트렌디한 느낌을 살렸으며 투톤 프레임, 차별화된 미러 렌즈 컬러 등 최상급 재료와 공법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마인드 마스터 관계자는 "마인드 마스터 제품을 사랑해주는 고객들과 매니아층이 늘어나면서 특별한 선글라스 출시를 기획하게 됐다"며 "오랜 제작 기간을 거쳐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만큼 패셔너블한 고객들의 큰 관심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100c@osen.co.kr
마인드 마스터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