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 뮤지컬 ‘시카고’ 내한공연에 1500여명 초청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5.08.10 16: 17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대표 이상현, www.kccauto.co.kr)가 고객 1,500여 명을 초청해 뮤지컬 ‘시카고’ 내한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었다.
KCC오토는 지난 8월 6일 뮤지컬 시카고 내한공연이 열리고 있던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 KCC오토를 통해 6월과 7월 차량을 출고한 고객, AS입고 고객 등 1,500여 명을 초청했다.
뮤지컬 ‘시카고’는 1924년 시카고 트리뷴지에 실렸던 살인사건 기사 한편을 소재로 만들어진 작품이다.

살인을 저지르고 언론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여죄수들로 가득한 쿡 카운티 교도소, 살인을 한 여죄수들과 죄수를 스타로 만들어 내는 변호사의 이야기를 사회 풍자적인 시선으로 엮어낸다. 메인 테마곡인 ‘All That Jazz’ 의 선율과 관능적인 안무는 뮤지컬 ‘시카고’를 브로드웨이의 가장 세련된 뮤지컬의 대명사로 만들었다.
뮤지컬 ‘시카고’는 뮤지컬의 신화적 존재인 밥 파시(Bob Fosse)의 대표작으로서 초연 이후 1996년 리바이벌 되면서 토니상 연출상, 안무상, Musical Revival상 등 6개 부문을 석권한 명작이다. 국내에서는 2000년 이후 최정원, 인순이, 아이비 등이 주연을 맡아 사랑을 받아왔고, 이번 오리지널 팀의 내한공연은 2003년 이후 12년만이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는 강서목동, 강북, 제주도 제주시에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중견딜러로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 신차출고 고객을 위한 찾아가는 서비스, 방문 없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픽업 앤 딜리버리, 장기수리 고객을 위한 렌터카 지원 프로그램 등을 갖추고 있다. /100c@osen.co.kr
뮤지컬 시카고 포스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