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쁘앙·브룩스 브라더스, 신세계 여주 아울렛에서 가족 방문객 위한 할인 프로모션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5.08.11 10: 12

봉쁘앙과 브룩스 브라더스가 신세계 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가족 단위 쇼핑객을 위한 다양한 행사와 프로모션을 열고 있다.
프랑스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봉쁘앙은 여행을 떠나지 못해 실망했을 아이들을 위해 14일부터 31일까지 2008~2014년까지 출시된 봄•여름 상품을 대폭 할인하는 행사를 연다. 의류와 신발, 액세서리, 가방 등 다양한 상품군이 포함될 예정이다.
지난 3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오픈한 봉쁘앙 매장은 국내 유일한 아울렛 매장으로, 럭셔리 브랜드 존에 50평 규모로 구성됐다. 기존 플래그십 스토어에 있는 모든 라인의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봉쁘앙 관계자는 "봉쁘앙의 다양한 제품을 좋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쇼핑에 지친 아이들이 뛰어 놀 수 있는 키즈 카페도 운영하고 있어 자녀를 동반한 경우 아이를 카페에 맡긴 후 여유있게 여러 매장을 둘러 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수유실과 숲 속 놀이터, 놀이 기구 등 가족 방문객을 위한 각종 시설을 갖췄다.
아빠, 엄마의 마음을 들뜨게 할 만한 세일 소식도 많다. 오리지널 아메리칸 클래식 스타일의 대명사 브룩스 브라더스(Brooks Brothers)는 이번 달 말 까지 최대 80%의 클리어런스 세일을 진행하며, 폴로 랄프로렌(Polo Ralph Lauren)의 2014~2015년 봄 상품을 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로얄 코펜하겐과 르크루제 등 키친웨어도 할인 중이다.
가을 나들이를 계획 중이라면 다양한 프로모션을 눈 여겨 보자. 8월 16일까지 진행되는 '스포츠&아웃도어 가을패션 제안'과 '골프 가능패션 제안' 프로모션에서는 브랜드 별로 80%까지 가격을 낮췄다. /100c@osen.co.kr
프랑스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봉쁘앙(Bonpoint) 화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