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엔조이, '8월 단골 손님께 더 드립니다'...포인트적립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8.11 17: 14

전세계 약 21만 개의 국내 및 해외 호텔 예약을 서비스하고 있는 호텔엔조이(www.hotelnjoy.com)가 여름 휴가철이 한창인 여행객들을 위해 '재미'와 '실속'을 모두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 8월 단골 손님께 '더 드림' 이벤트(모바일 앱 전용 이벤트)
호텔엔조이의 '더드림'은 기존 출석체크 개념에 '모바일 게임'을 가미한 혜택 이벤트이다. 즉 여행객이 호텔엔조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접속하여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주사위를 던지면, 호텔엔조이 포인트를 적립 받는 내용이다.

예를 들면 주사위 숫자만큼 해당 도시로 자동으로 이동하게 되는데 '각 도시별' 제공 되는 다양한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1회 일주 마다 500포인트를 추가로 적립 받는다. 물론 무인도에 안착하면 '꽝'이다.
'더 드림' 이벤트는 1일 1회 참여 가능하고, 본인 아이디에 한하여 하루 1번 포인트가 적립된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이벤트가 종료되면 총 응모자 중 6명을 선발하여 (1달간 말판 이동 수 최대 기준) '주문진 더 블루힐 숙박권 (1명)', '글래드 호텔 여의도 숙박권 (1명)', '호텔앤레지던스 앤모 숙박권 (1명)' 등이 주어지며, 3만, 4만, 5만 포인트도 1명씩 선발하여 적립해 준다. 이벤트 기간은 8월 10일부터 9월 10일까지이다.
▲ 밤을 잊은 그대에게(모바일 전용 이벤트)
열대야에 잠을 설치는 8월의 호텔 예약객들 대상으로 '밤을 잊은 그대'에게 이벤트도 선보였다. 이 이벤트는 서울, 강원, 제주 지역 소재의 인기 있는 21개 호텔을 선정, 21시 이후 체크인 시 파격 할인 요금 및 다음 날 체크아웃 무료 연장, 그리고 모바일 예약 시 호텔엔조이 포인트를 2배를 제공하는 내용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21시 이후 체크인 시 슈페리어 객실에 커피교환권 2매, 체크아웃 2시간 연장, 무료 인터넷, 수영장 및 휘트니스 센터 무료 입장을 11만 6천 원 대 (세금, 봉사료 제외)에 제공한다. 또한, 서울 강남구 소재의 호텔더디자이너스 삼성은 22시 이후 체크인 시, 디럭스 룸에 다음 날 13시까지 무료로 체크아웃 시간을 연장해주며 요금은 7만 5000원(세금, 봉사료 제외)에 판매한다. '밤을 잊은 그대에게'는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하며 모바일 전용 판매 상품이다. /letmeout@osen.co.kr
호텔엔조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