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넥스코리아(www.yonex.co.kr)에서 지난 10일부터 11일까지 이틀간 하반기 가을, 겨울 시즌 신상품 의류와 용품을 공개하는 '2015 YONEX F/W COLLECTION'을 성황리에 마쳤다.
여의도 63빌딩 세콰이어홀에서 진행된 '2015 YONEX F/W COLLECTION'은 트렌디한 디자인과 컬러로 무장한 F/W 퍼포먼스 스포츠 웨어 및 배드민턴 라켓, 가방, 액세서리 등 다양한 용품들을 선보였다.
2030 영 타깃을 위한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그린 라벨(GREEN LABEL)', 활동성과 기능성을 동시에 갖춰 경기에 적합한 '팀 라인(TEAM LINE)' 경기 전?후 스타일링을 도와주는 스포츠 웨어 '프랙티스 라인(PRACTICE LINE)', '윈터 콜렉션(WINTER COLLECTION)' 총 4개의 섹션으로 나눠 자신의 취향 및 활동 스타일에 따라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요넥스 제품은 린단, 리총웨이, 스타니슬라스 바브린카, 김효주 등 글로벌 스포츠 스타들이 선택한 제품인 만큼 뛰어난 기술력을 자랑한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제품에 적용된 기술력을 보다 쉽게 알리는데 초점을 두었다. 요넥스 의류에 적용된 열을 낮추고 냉감 효과를 극대화하는 UVEIL, 항균 기능과 흡습속건 기능을 갖춘 HEALTHA+ 등 첨단 소재를 적용한 제품들을 대거 선보였다.
특히 2015 F/W 신상품 의류는 스포츠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캐주얼한 디자인이 눈에 띄었다. 런웨이를 걷는 패션쇼가 아닌 모델들이 요넥스 의류 및 용품을 착용하고 행사장 내를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방식으로 진행해 일상생활에서의 착용 느낌과 스타일링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해 참석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었다.
요넥스코리아 관계자는 "2015 F/W 신상품들은 요넥스 고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트렌디한 디자인을 더한 제품들로 구성됐다"며 "점차 세분화되는 고객들의 니즈와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키는 데 주안점을 두었다"고 말했다.
요넥스의 2015 F/W 신상품들은 오는 8월 중순부터 전국 요넥스 대리점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letmeout@osen.co.kr
요넥스코리아 제공
동영상=고프로 히어로4 세션(GoPro HERO4 session) 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