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호텔리어] 막바지 무더위 수영장에서 날리자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8.12 18: 57

이제 여름 무더위도 얼마 남지 않았다. 막바지 더위를 호텔 수영장에서 말끔하게 날려버리자. 이를 위해 특급호텔들은 다양한 옵션으로 이용객 맞이에 분주하다.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서울 남산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이 8월 21, 22일 양일간 야외수영장 '오아시스(The Oasis)'에서 풀사이드 뮤직 페스티벌 '워터 워즈(Water Wars)'를 개최한다.

'오아시스'는 트렌드 세터가 즐겨찾는 최고의 여름 명소로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가 함께하는 이번 풀사이드 뮤직 페스티벌을 통해 가장 핫한 여름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21일 다이나믹 듀오(Dynamic Duo), 자이언티(Zion. T), 박명수(G. Park), 22일 산이(San E), 범키(Bumkey)를 비롯하여 국내 클럽과 페스티벌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피너츠(P. nutz), 데이워커(Day Walker), 반달락(Vandal Rock) 등 DJ들이 출연한다. 공연은 저녁 6시 30분부터 11시까지 진행된다.
티켓 가격은 일반 온라인 예매의 경우 4만 4000원, 당일 현장 예매는 6만 6000원이다. 반얀트리 멤버십 회원은 무료 입장 가능하며, 회원 동반객 혹은 호텔 투숙객은 3만 3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 외에도 카바나 및 선베드 등 다양한 섹션별 VIP 테이블이 마련돼 있다.
특히 오아시스는 9월 4일까지 야간 개장한다. 메인풀 및 영유아풀은 물론이고 야간 카바나를 오후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오후 6시 30분부터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는 야간 카바나는 과일 플래터, 샴페인 혹은 보드카 1병, 소프트 드링크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가격은 4인용 카바나 42만원부터 12인용 카바나 85만원(부가세 10% 포함가)이며, 사전 예약이 필수다. 야간 카바나는 멤버십 회원 및 호텔 투숙객이 아닌 일반인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야외수영장 '오아시스'는 마치 오아시스를 연상케하는 콘셉트로 디자인되었으며, 남산이라는 천혜의 자연 환경에 자리한 덕분에 서울 도심에 위치하고 있다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편안한 휴식처를 제안한다. 모든 공간을 돌, 나무 등 자연 소재로 마감하여 오래 머무를수록 마음이 편안해진다. 또 조명에 세심한 공을 들인 덕에 밤이되면 더욱 로맨틱하고 환상적인 공간으로 탈바꿈하기도 한다. 수영장 내에 위치한 오아시스 레스토랑에서는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 혹은 간단한 스낵을 즐길 수 있다.
▲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중문 바다, 한라산 등 천혜의 자연 경관을 360도 파노라마로 감상할 수 있는 루프탑 공간에서는 야외 수영장, 태닝존, 스카이 다이닝, 클럽 하바나, 피트니스 센터 등 다양한 이벤트와 시설이 준비되어 해외에 나가지 않아도 이국적인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다.
하늘에서 수영하는 듯한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는 매일 아침 전문 수영 강사가 진행하는 원포인트 수영 레슨, 와추, 아쿠아로빅 등을 즐길 수 있는 무료 액티비티 프로그램인 아쿠아 피트니스를 선보인다. 또한, 태닝을 위한 최고의 장소 '루프탑 태닝존'을 2015년 8월 말까지 운영하는데 태닝존에는 태닝 오일과 함께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태닝 버틀러(Tanning Butler)' 가 준비되어 있다. 하늘거리는 캐노피가 이국적인 분위기와 함께 프라이빗한 태닝을 즐길 수 있는 특색 있는 휴가를 선사한다.
특히, 성인 전용 공간으로 운영되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과 루프탑 태닝존은 호텔 투숙 고객 또는 호텔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공간이며 켄싱턴 제주 호텔은 모든 것이 포함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루프탑 수영장 옆에 위치한 샴페인 바 '클럽 하우스'에서 스파클링 와인 등을 마음껏 즐기며 레지던스 디제이가 라운지 음악 등으로 흥겨운 디제잉 파티를 선보이는 풀사이드 파티도 선보인다.
▲ W서울 워커힐
서울 광진구 광장동 W 서울 워커힐(W Seoul-Walkerhill, www.wseoul.com)은 오는 29일, 도심 속 오아시스 워커힐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에서 국내외 탑 클래스 DJ들과 W 서울의 뮤직 큐레이터(Music Curator) DJ 지오 반호우트(Gio Vanhoutte)가 함께 하는 여름 풀사이드 파티 'W 쇼크 웨이브(W SHOCK WAVE)'를 개최한다.
전세계 W 호텔들의 여름을 뜨겁게 달구는 'W 쇼크 웨이브'는 W 호텔 월드와이드의 여름 풀파티 시리즈로 이미 미국과 유럽, 싱가포르, 발리, 대만 등지에서 최신의 DJ 음악, W만의 새로운 콘셉트와 최신 트렌드로 무장해 전 세계 파티 피플들을 열광시키고 있다.
오는 29일, W 서울이 개최하는 'W 쇼크 웨이브' 풀파티에서는 아시아와 유럽의 다양한 뮤직 장르를 선보이고 있는 'W Hotels & Burn DJ Lab 2012'의 주인공이자 W 서울의 뮤직 큐레이터, DJ '지오 반호우트'의 큐레이션으로 구성된 라인업을 선보인다.
지난 2013년부터 1년에 딱 한 번 한국에서 선보이는 W 스타일의 서머 풀파티는 파티 참가자들에게 잊을 수 없는 놀라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알록달록한 W 풍선과 화려한 데코레이션, 다수의 워터건과 워터볼 그리고 핫 피플들을 위한 거대한 댄스 스테이지가 준비되는 등 버라이어티한 재미를 선사한다. 가슴을 뛰게 하는 신나는 비트와 세계적인 DJ들의 파워풀한 퍼포먼스, 또한 세계적인 레이블의 각종 주류와 칵테일, 음료와 먹거리가 준비될 예정이다.
한 여름 밤의 더위를 단숨에 잊어버릴 수 있을 만큼 색다른 즐거움을 선보일 쇼크 웨이브 풀사이드 파티는 8월 29일 토요일 밤 8시부터 다음날 새벽 1시까지 진행된다. 파티 당일 W 서울 워커힐 호텔 투숙객은 쇼크 웨이브 파티에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현장 구매 시 6만원 (웰컴 드링크 1잔 포함), 인터파크 얼리버드 티켓 가격 5만원(웰컴 드링크 1잔 포함)이다. /letmeout@osen.co.kr
각 호텔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