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월15일(토) 광복절 서울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는 종합격투기(MMA) 대회 TOP FC8의 더블챔피언십 출전 후보들이 숙소인 호텔에서 대회장까지 최고급 의전차량을 지원받게 되었다.
TOP FC는 역사적인 더블챔피언십에 도전하는 밴텀급 챔피언 도전자 곽관호(코리안탑팀)와 박한빈(부천 트라이스톤), 라이트급 그랑프리 챔피언십 도전자 강정민(동천백산 모스짐)과 김동현(팀매드)에게 대회장까지 편안하고 안전한 이동을 위해 최고급 밴,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 두 대를 지원하기로 결정했다.
이번 의전차량 지원은 ㈜레오모터스팩토리(대표 김강묵)의 적극적인 후원으로 성사가 되었다.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는 벤츠에서 의전용과 캠핑용으로 출시한 럭셔리 밴으로 고급 소파에 냉장고까지 구비되어 있다. 차량 내부에서 일어서서 이동할 수 있을 만큼 전고가 높고 총 중량이 4.6톤에 이를 정도의 대형 밴임에도 불구하고 강한 하체 프레임과 슈퍼싱글 타이어를 적용해 주행 안정성까지 뛰어나다.

TOP FC 하동진 대표는 “역사적인 TOP FC 더블챔피언십에 걸맞게 최고의 의전차량을 제공해준 레오모터스팩토리 김강묵 대표께 감사말씀 드린다. 경기 당일 선수들이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하는 데 있어서 큰 도움이 되리라 본다”고 밝혔다.
레오모터스 팩토리 김강묵 대표는 “스프린터는 모 기업 부회장의 차로 언론에 소개된 적이 있을 정도로 의전용으로는 최적화된 럭셔리 밴이다. 레오모터스 팩토리는 향후 친환경 전기로 구동되는 다목적용 자동차도 생산할 예정에 있다. TOP FC 선수들이 최고의 환경에서 경기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TOP FC를 진심으로 응원한다”고 밝혔다.
TOP FC8 하트오브어챔피언의 티켓 예매는 티켓링크(http://sports.ticketlink.co.kr/esports/event/5)를 통해 가능하며, 단체 구매시 전화문의(1600-6186, 1588-7890)로도 가능하다. 방송은 IPTV IB스포츠를 통해서 당일 오후 7시부터 생중계되며, SkyLife 채널 48번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온라인 방송은 아프리카TV와 몬스터짐을 통해서 생중계된다. / 10bird@osen.co.kr
TOP F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