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테인 포함 두뇌 건강 '오메가3'와 장 건강 '유산균 프리미엄'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8.13 18: 25

생그린은 혈액과 혈관 관리는 물론 두뇌의 구성성분인 DHA 다량함유로 똑똑해진 오메가3 제품인 '오메가3 & 루테인골드'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3중 기능성으로 기억력 개선, 혈중 중성지질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마리골드(금잔화) 꽃에서 추출한 주황색 천연색소로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는 눈 건강 필수 영양성분인 '루테인'을 함께 함유했다. 루테인 성분은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 색소밀도를 유지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준다.
 

또한 생그린은 3중 코팅 김치유산균을 포함, 프로바이오틱스와 천연유래 비타민 4종의 총 5중 기능성을 가진  '굿모닝 혼합유산균 프리미엄'을 리뉴얼 출시했다.
김치유산균은 유산균의 생존이 힘든 천연 항생제 성분을 가진 김치 내에서 생육하는 식물성 유산균으로 동물성 유산균에 비해 24~100배까지 장에서 살아남는다.
한편 생그린의 성준제 실장은 "특유의 한방효능 연구기반을 바탕으로 천연원료와 식물혼합물을 통한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했다"며, "앞으로 생그린은 고객의 외적인 아름다움을 위한 화장품뿐만 아니라 내적인 아름다움인 건강까지 생각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letmeout@osen.co.kr
생그린 오메가3 & 루테인골드(왼쪽)와 굿모닝 혼합유산균 프리미엄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