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철학공유 #HacktheLogo 캠페인 실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8.14 11: 32

레노버는 레노버 최초의 기술 컨퍼런스인 테크월드에서 새로운 로고를 발표, 혁신을 위해 ‘끊임없이 변화하는(Never Stand Still)’ 기업이 될 것임을 선포했다.
레노버는 이를 기념해 전세계 고객들과 레노버의 철학을 공유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레노버 로고 배경에 레노버의 철학을 상징하는 이미지, 동영상을 넣은 자신만의 로고를 만들고 #HacktheLogo 해시태그를 걸면 이 캠페인에 참여 할 수 있다.
선정된 로고는 전세계 레노버 론칭 행사와 레노버 소셜미디어 채널에 노출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25일까지 진행된다.

우선 이미지, 동영상 모두 만들 수 있다. 사진,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애니메이션, 영상, GIF 등 레노버의 철학을 내포하는 창작물이라면 모두 출품 가능하다. 또 디지털 형식으로 제작되어야 한다. 직접 제작한 콜라주나 조각품은 이미지나 동영상으로 볼 수 있어야 한다.
모든 영상은 HD로 제작되어야 하며 동영상 재생 시간은 최대 5초를 넘지 않아야 한다. 이미지 해상도는 300dpi 이상, 크기는 800 x 266 이상을 권장하고 있으며 선정된 출품작이 레노버 론칭 이벤트, 브랜드 행사에 쓰이게 될 경우 고화질 파일이 필요할 수도 있다.
그러나 인종차별, 성차별, 폭력 등의 부적절한 메시지와 신성모독, 성을 연상시키는 창작물은 제출할 수 없다. 저작권은 제출자에게 있으나, 선정된 로고는 레노버 론칭 행사나 소셜미디어 채널에 노출될 수 있다. 저작권이 없는 이미지나 참여자가 소유한 이미지를 사용해야 한다. /letmeout@osen.co.kr
동영상=레노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