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말리부' 특별한 인연 찾아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평생 제공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5.08.14 11: 53

한국지엠이 '말리부'와의 특별한 인연을 가진 운전자를 찾아 평생 무상보증 혜택을 제공한다.
쉐보레(Chevrolet)가 오늘부터 26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프리미엄 중형 세단 '말리부(Malibu)'에 대한 특별한 이야기의 주인공을 찾아나선다.
이번 이벤트에 응모한 기존 및 계약자 중 '말리부'와 관련된 특별한 사연이 당첨된 이에게는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Chevrolet Complete Care) 평생 혜택이 주어진다.

이경애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전무는 "쉐보레는 현재와 미래의 고객과 소통하고자 끊임없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말리부와 함께한 소중한 추억을 쉐보레와 공유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하며 다양한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2011년 쉐보레 브랜드와 함께 출범한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는 쉐보레의 전 차종에 업계 최고 수준의 무상보증기간을 포함한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3.5.7' 프로그램 그리고 2013년 새롭게 도입된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3.5.7 어슈어런스'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돼 있다.
사연 응모는 쉐보레 홈페이지 내의 이벤트 메뉴를 통해 접수하며, 당첨자는 오는 27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fj@osen.co.kr
 말리부./ 한국지엠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