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통신 전문기업 (주)디지털존(www.iwevo.co.kr)의 전략사업본부는 국내에 서버를 구축해 운영하는 홈CCTV 보안 네트워크 IP카메라 '위보캠(WeVOCAM) 100-HD'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네트워크 카메라(홈CCTV) '위보(WeVOCAM) 100-HD'는 1M 픽셀(Pixel) HD급 영상과 상하(Pan) 120도, 좌우(Tilt) 355도를 지원하며, 100% 국내 기술로 개발된 제품으로 기존의 출시된 IP카메라 제품과는 달리 복잡한 포트포워딩, DMZ 등의 설정 필요 없이 2단계의 간단 설치가 가능하다.
8월 말 출시 예정인 기가 와이파이(GiGA WiFi) NVR 11AC 공유기(모델명 : W1204NS NVR)를 통해 녹화 영상을 1년 365일 이상, HDD 용량에 따라 무제한으로 저장하고 스마트폰으로 저장된 녹화 영상을 전국 어디에서나 손쉽게 실시간으로 볼 수 있으며, 녹화된 파일을 전송하는 FTP서버의 기능도 지원된다.

특히 디지털존은 기존의 홈 네트워크 IP카메라 브랜드 수입업체들이 OEM방식으로 해외의 타사 공장서버를 연동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불편한 운영과는 달리, 국내에 P2P 서버와 릴레이 툰(Relay TUN) 서버를 구축 완료하고 소비자들이 정확하고 빠르며 안전한 최적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했다.
'위보캠 100-HD'를 구동하는 스마트폰 앱 '위보캠'은 안드로이드 및 iOS를 모두 지원하는 앱(App)으로, 대부분의 업체가 유료로 제공 하는 P2P서버, 스마트폰 앱을 무료로 제공함은 물론, 손쉽게 설치할 수 있도록 한글 소프트웨어를 국내 기술로 심플하게 구현 하고, 풀 터치 기능을 통해 IP카메라의 상하좌우 자유로운 이동이 가능하고, 2단계 간단 설치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소프트웨어 기능을 탑재 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지난 11일부터 예약판매 및 사은품(고사양 노트북 쿨링 패드 SP-500SE) 증정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옥션, 지마켓, 11번가, 인터파크에서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 한다. 제품 가격은 7만 5000원이다. /letmeout@osen.co.kr
디지털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