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와 대가 뭉쳤다...듀오, 100인 '연애 토크 콘서트' 개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8.17 18: 39

연애 고수(高手)와 스타일링의 대가(大家)가 뭉쳤다.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웨딩 전문지 '마리끌레르 웨딩'과 함께 오는 22일 서울 남산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미혼남녀 100명을 대상으로 '연애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남녀의 설레는 만남과 사랑'을 주제로 한 이번 행사는 외로운 싱글에게 연애에 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강연자와 청중 간의 자유로운 소통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연애코치와 에디터, 디자이너 등 여러 전문가가 편안한 대화 형식으로 특강을 진행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간단한 음식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데이트에 유용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유명 스위스 시계 브랜드 '티쏘'의 제품과 프랑스 명품 화장품 '랑방'의 향수를 증정할 예정이다. 입장료는 무료. 
'연애 토크 콘서트'는 총 3부로 구성되어 있다. 1부는 13년간 듀오의 미팅이벤트를 통해 약 4만 여명을 주선한 이재목 연애 코치가 맡아 '소개팅 성공 비법'을 전수한다. 흥미진진한 사례를 통해 첫 만남에서 지켜야 할 매너, 유쾌한 분위기를 만드는 대화법 등을 알려준다.
2부에서는 '첫 인상을 좌우하는 스타일링 기법'을 강연한다. 각계 브랜드 에디터와 디자이너가 스타일링에 따라 이미지가 어떻게 바뀌는지를 명쾌하게 설명한다. 장점을 극대화하는 패션과 액세서리 착용 방법, 매혹적인 향수의 종류 및 활용법 등을 배울 수 있다.
허심탄회한 연애 속사정을 듣고, 해결책까지 찾아보는 '고민 상담 코너'도 마련했다. 3부는 모든 전문가가 한데 모여 좀 더 적극적으로 관객의 목소리를 듣는 시간이다. 콘서트 입장 시 나눠 준 쪽지에 사연을 적거나, 현장에서 직접 질문하면 그에 맞는 조언을 해준다.
이재목 듀오 연애코치는 "다양한 전문가가 자리한 만큼, 연애 토크 콘서트에서 개인이 필요로 하는 맞춤형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무더위로 만남에 주춤했다면, 이 기회를 통해 작은 매력 요소까지 놓치지 말고 솔로를 탈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letmeout@osen.co.kr
듀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