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역경을 이겨내고 영화의 주인공까지 된 프로야구 통산 1승의 주인공, 삼미슈퍼스타 투수 감사용이 지난 9일 모처럼 마산야구장에 등장했다. 스포츠 경품 앱 ‘스타디움’이 주관하고 JB우리캐피탈이 주최한 “3,000만 원 상품타기 가위바위보” 이벤트의 당첨자인 김도경 씨와 슈퍼스타 감사용이 1000만원 상당의 ‘렌터카’ 상품을 걸고 가위바위보 게임을 펼치기 위해서였다.
감사용 씨가 이곳에 나타난 이유는 이벤트의 타이틀이 ‘슈퍼스타 감사용과 1000만 원 상품타기 가위 바위 보’이기 때문이다. 가위바위보 대결 결과는 감사용 선수가 “주먹”, 이벤트 당첨자는 “보”를 내서 이벤트 당첨자가 1000만원 JB우리캐피탈 렌터카 상품의 주인공이 됐다.
스포츠 경기 결과에 따라 푸짐한 경품을 화끈하게 제공하는 ‘스타디움’ 앱은 이 행사와는 별도로 광복 70주년을 기념해 프로야구 스타플레이어 사인볼 대방출 이벤트를 연다. MBC 스포츠플러스 한만정 해설위원이 진행하는 “프로야구 승리팀 예언 이벤트”에서 프로야구 5경기의 승리팀을 모두 맞힌 당첨자 전원에게 스타플레이어 사인볼과 영화예매권을 제공한다.

한만정 위원은 “광복절을 기념해 자랑스런 대한민국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생각하며, ‘스타디움’의 광복절 이벤트를 통해 전 국민 스포츠인 프로야구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광복절 기념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주)스타디움 코리아는 '터보백신'으로 잘 알려진 백신업체 '에브리존'과 '쿠쿠박스'로 유명한 쿠쿠커뮤니케이션의 창업자 신동윤 사장, 자동차 판매왕 출신 MBC스포츠플러스 한만정 해설위원, 중앙대학교 경영경제대학 명예교수이자 사단법인 한국유통학회 초대회장인 설봉식 교수, 스포츠마케팅 및 사회공헌후원 마케팅의 전문가인 김상훈 이사 등 각 분야의 쟁쟁한 실력자들이 2014년 설립한 회사이다.
/100c@osen.co.kr
감사용 가위바위보 이벤트 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