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10월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는 발리의 더 리프 짐바란(The Leaf Jimbaran)이 당신이 꿈꾸는 진정한 휴가를 업그레이드 시켜줄 전망이다.
호텔을 방문하는 시점부터 여행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는 시점까지 풀 럭셔리 케어를 약속하는 이 럭셔리 빌라는 이용객의 프라이버시를 충분히 지켜주면서도 여가를 더욱 흥미롭게 만들 수 있는 여러 재미있는 액티비티를 제공한다.
더 리프 짐바란의 새트빅(Sattvic)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은 좋은 음식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는 모토와 함께 건강한 아시안 퓨전 음식을 제공한다. 더 리프 짐바란의 건강 음식 컨설턴트이자 균형 잡힌 식사를 추구하는 셀레프리티 셰프 다니엘 그린(Daniel Green)의 새로운 창작 요리는 그 동안 경험해보지 못한 특별한 다이닝 경험을 선사한다. 매일 아침과 점심을 책임지는 새트빅 레스토랑은 신선하고 영양가 높은 재료만을 사용한다.

긴장을 풀고 편안한 가운데 아름다운 노을과 빛나는 보름달의 전경을 마음껏 즐기고 싶은 이용객은 더 실란트로 루프탑 바 & 라운지(The Cilantro Rooftop Bar and Lounge)가 그 해답이 되어줄 전망이다. 실란트로에선 가벼운 음료와 건강한 타파스와 함께 프리미엄 음료와 시그니쳐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투숙객은 각자의 빌라에서도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의 식사를 제공받는다. 퍼스널 셰프가 빌라 내 수영장에서 로맨틱 디너를 준비해주고 새트빅 또는 실란트로 역시 다양한 인-빌라 메뉴를 제공한다.
웰빙을 머리 끝부터 발 끝까지 즐기기 위한 타임 스파는 유럽과 일본으로부터 공수한 고급 스킨 케어 브랜드인 에비던 드 뷰티와 탈리옹(Evidens De Beaute and Thalion)의 제품을 사용한다. 에비던 드 뷰티는 도쿄 최고의 생물 공학자가 만든 최초의 민감성 피부용 안티 에이징 스킨 케어 라인으로 잘 알려져 있기도 하다. 자연 친화적인 재료로 만들어진 영양제와 전문 테라피스트의 능숙한 손길이 합쳐진 호화로운 스파를 제공한다.
더 리프 짐바란은 커플 뿐만 아니라 가족 친화적인 휴양지이다. 비펀키즈클럽(Bee Fun Kids Club)은 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에게 더욱 다양한 재미를 찾아준다. 연 만들기, 향초 만들기와 같은 교육적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한편, 다양한 테마에 맞춰 유아들을 위한 간단한 미술 게임과 팀워크 게임, 실내 놀이터를 제공한다. 또한, 전문 베이비시터가 상시 아이들을 돌봐준다.
더 리프 짐바란은 다양한 이벤트를 위한 최적의 장소이기도 하다. 각각의 특징이 돋보이는 총 세 개의 웨딩 홀 뿐만 아니라 수영장에 개별 무대를 설치해 3 배드 로즈마리 빌라(3-bedroom Rosemary Villa)에서 20여명이 참가할 수 있는 프라이빗 파티를 즐길 수도 있다. 또한 새트빅 레스토랑에서 90명, 실란트로 루프탑에서 100명을 위한 오픈 에어 프라이빗 파티를 개최할 수 있다. 직원은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맞추어 다양한 스타일의 파티와 모임을 주체한다.

응우라 라이 국제 공항에서 짐바란 방향으로 12km떨어져있는 더 리프 짐바란은 발랑안 해변, 빠당 빠당 해변, 짐바란 베이와 울루와뚜 템플을 비롯한 짐바란과 울루와뚜의 유명 관광지들과 멀지 않은 곳에 자리잡고 있다. /letmeout@osen.co.kr
더 리프 짐바란 객실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