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호텔리어] 결혼, 휴식... 각종 패키지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8.19 02: 36

럭셔리한 결혼식을 꿈꾸는 예비 부부라면 특급호텔에서의 결혼을 떠올릴 만 하다. 또 늦여름 마지막 느긋하게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패키지도 다양하게 구비돼 있다.
▲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
서울시 광진구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www.PENTAZ.co.kr)의 '그랜드 블룸'은 호텔 예식의 특징인 '럭셔리'와 '클래식'을 잘 살린 품격 있는 웨딩 장소로 손꼽힌다.

모든 것을 신랑 신부의 취향에 맞춰 웨딩 준비가 이뤄지는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는 신랑 신부의 요청에 따라 화려한 플라워 데코레이션과 세련된 테이블 세팅, 독립성이 보장된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특별한 날을 더욱 의미 있게 만들어 준다.
여기에 최고급 양식 코스 요리와 한식, 뷔페 등 다양한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하객접대 선택의 폭이 넓다. 소수 예약제로 진행하는 만큼 신랑 신부가 꿈꿔온 '프라이빗 맞춤 웨딩'이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며, 지하철 2호선과 7호선이 바로 연결된 편리한 교통편과 500여대 이상 동시 주차가 가능한 넓은 주차장 완비도 자랑거리다.
▲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8월 마지막 주말을 더욱 여유롭게 만끽할 수 있는 '룸캉스 패키지'를 8월 28일부터 31일까지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룸캉스 패키지'는 모든 여가를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룸엔터테인먼트' 콘셉트로 휴가철에도 일상생활 공간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으면서 말그대로 도시내에서의 여가를 즐기고 싶은 이들의 눈길을 끌 다양한 혜택을 담았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그랜드 객실 1박을 비롯하여 객실에서 볼 수 있는 유료 영화 1편, 하이네켄 맥주(6캔)와 나초 세트, 24시간 체육관 이용, 와이파이 서비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자체제작 비치백의 혜택이 제공된다.
올 상반기 열심히 수고한 자신에게 '빈둥대는 즐거움'을 선물해보자.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룸캉스 패키지'는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이용가능하며, 가격은 2인 기준 26만 5000원부터.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가을과 가장 잘 어울리는 와인 파티를 즐길 수 있어 가을 향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어텀 센트 패키지를 9월 8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어텀 센트 패키지는 억새, 올레길, 단풍 등이 어우러져 있어 가장 아름다운 가을을 만날 수 있는 제주에서 가을의 낭만과 잘 어울리는 와인과 이탈리안 아이다 듀오의 하모니를 감상할 수 있는 파티까지 완벽한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다.
가을을 연상시키는 브라운 컬러와 자연을 콘셉트로 한 디럭스룸에서의 편안한 휴식은 물론 맛있는 조식 뷔페로 정평이 난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 또는 제주의 로컬 푸드를 이용한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에서의 조식, 이탈리안 '아이다 듀오'의 팝페라 공연과 함께 프리미엄 싱글 몰트 위스키의 향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멕켈란 3종 테이스팅 세트 또는 와인&칵테일 무제한 세트 중 선택할 수 있는 '골든 홀리데이 파티'까지 풍성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또 2박 예약자에게는 케니(Kenny: 켄싱턴 제주 호텔의 액티비티 팀의 이름으로 호텔명의 Kensington과 램프의 요정 Genie를 결합한 이름으로 호텔을 찾는 고객의 소원을 들어준다는 뜻을 담고 있다)와 함께 제주의 아름다운 가을의 정취를 즐길 수 있는 '가을 향기 트레킹'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루프탑에 위치하여 중문의 제주 자연의 아름다운 전망을 한 눈에 감상하며 할 수 있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실내 수영장과 야외 수영장이 연결되는 가든 '오션피티니' 풀 등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수영장에서 이국적인 휴가를 즐길 수 있다.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서울 남산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이 8월 30일 프리미엄 멤버십 매거진 헤렌과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 쇼케이스 '뉴 럭셔리 포 마이 패밀리(New Luxury for My Family)'를 개최한다.
올 해 2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라이프스타일 쇼케이스는 돌잔치, 소규모 가족 모임, 스몰 웨딩을 위한 반얀트리만의 가족 연회 공간과 스타일을 엿볼 수 있도록 꾸며질 예정이다. 반얀트리 클럽 회원 및 웨딩 이용객, 헤렌 소사이어티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는 오후 2시부터7시까지 크리스탈볼룸, 남산테라스와 셀레스테, 프레지덴셜 스위트, 보드룸에서 다양한 형식으로 진행된다. 호텔동 1층에 위치한 크리스탈볼룸에서는 자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안아트컨설팅 상상놀이터 에코백 실크스크린 클래스, 맥퀸즈 코리아와 함께하는 플라워 아트 클래스, 국립발레단이 진행하는 키즈 발레 교실이 순서대로 열린다.
같은 시간 호텔동 18, 19층에 위치한 프레지덴셜 스위트에는 예거 르쿨트르, 판도라, 발렉스트라, 일루미눔, 드비어스, 동인비 등 다양한 브랜드 전시룸이 마련돼 자유롭게 둘러보며 최신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다. 호텔동 3층 야외 테라스 공간인 남산테라스와 셀레스테에서는 물나무 사진관이 가족 사진 촬영 기회를 제공하고, 버츠비와 줄리크에서 제품 체험 및 플레이 존을 운영한다. 또 한편에 마련된 푸드존에서는 셰프들이 제공하는 그릴에 구운 꼬치류, 버거 등 스낵을 즐길 수 있다. 호텔동 입구에서는 렉서스에서 준비한 차량 전시와 시승 행사가 진행된다.
크리스탈볼룸과 남산테라스에서 진행되는 강연 프로그램은 예약을 통해 사전 신청을 받는다. 입장 및 프로그램 참가비는 모두 무료다.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늦여름 휴가기간에 프라이빗 고객 전용 라운지 서비스를 여유롭게 만끽하며 즐길 수 있는 '라운지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오는 31일까지 선보인다.
'라운지 패키지'에서 이용할 라운지는 흔히 기업체의 임원들이나 외국인 비즈니스 관련 VIP들이 주로 이용하는 귀빈층의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의 서비스를 그대로 옮겨 일반 투숙 고객과 어린이도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전국 최초 일반인 전용 프라이빗 클럽 라운지를 말한다.
이 패키지는 신관 1층에 위치한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일반 투숙 고객도 VIP처럼 올데이 서비스(All Day)를 누릴 수 있다. 올데이 서비스는 다음날 아침 조식 뷔페, 낮 시간 동안 이어지는 디저트와 티타임, 스타일리쉬한 스낵과 주류가 마련된 저녁 해피아워 서비스까지, 온 종일 호텔안에서 먹고 마시며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호텔형 힐링을 즐길 수 있다.
혜택은 작년 전면 리노베이션 된 신관 객실 1박과 싱그러운 여름 기운이 가득한 해운대 바다를 눈 앞에서 바로 내려다보며 '쿨' 한 수영과 '핫' 한 스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야외 오션 풀 및 사계절 힐링 충전소 '오션스파 씨메르' 이용, 독일 명품 원목 키즈 교구 'HABA' 키즈 전용 라운지 이용, 단일 공간 국내 최대 규모의 멀티콘솔 게임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게임존 이용, 부산 야경 및 부평 야시장 투어 등 부산의 이곳 저곳을 여행 할 수 있는 LEO(레오) 투어 프로그램 등을 이용 할 수 있다.
특히, 달콤하고 낭만적인 늦 여름 휴가 기간에는 기분 좋은 향기로 공간과 마음을 채워줄 프래그넌스 힐링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세계적인 톱 클래스 향수 브랜드 '딥디크(Dipdique)와 함께 진행하는 야외 오션 풀 라운지'를 오픈 할 예정이며 야경이 아름다운 오션 풀 라운지에서 즐기는 문라이트 시네마를 체험 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30만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 시작하며 신한카드 프리미엄 이상 회원에게는 5만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letmeout@osen.co.kr
각 호텔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