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마켓, 골프공 반값 할인 '8월 불금 러시타임' 이벤트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8.21 11: 28

주말 골퍼를 설레게 하는 금요일. 이들을 위한 '불금' 골프용품 할인 이벤트가 열린다.
골프존유통(대표 박기원)의 골프용품 전문매장 골프존마켓은 한 달에 한 번 금요일에, 각종 골프용품 중 한 품목을 정해서 50% 할인하는 '불금 러시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불금 러시타임 이벤트는 오는 21일 금요일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진행되며, 8월 할인상품은 골프공이다. 골프존마켓 매장에서 판매 중인 골프공에 대해 1인당 2더즌까지 50% 할인 구매 가능하나 단, 타이틀리스트 PRO V1, PRO V1X, 카카오 골프공, 2+1 이벤트 상품 등 일부 모델은 제외된다.

골프존마켓은 앞으로도 매달 금요일 중 하루를 정해 클럽을 제외한 골프공, 장갑, 모자 등 각종 골프용품을 파격적으로 50% 할인 판매하는 '불금 러시타임' 이벤트를 지속 실시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고객들이 거품 없이 신뢰할 수 있는 가격에 골프용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모든 제품에 판매가격표를 부착하는 '가격정찰제'를 도입하고, 카드사 연계 청구할인 등 다양한 고객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골프존유통 박기원 대표는 "주말 골프장을 찾는 골퍼들은 금요일에 설레기 마련"이라며 "주말 라운드를 대비해 만반의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 제품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letmeout@osen.co.kr
골프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