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호텔리어] 살랑살랑 가을바람~ 추석 패키지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8.27 04: 53

어느덧 무더운 여름이 가고 풍성한 명절 추석으로 대표되는 가을이 됐다. 이에 각 호텔들도 다양한 추석 관련 패키지와 이벤트, 선물들을 내놓으며 이용객들의 시선을 잡아끌기에 여념이 없다.
▲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추석을 맞이해 명절증후군을 해소하고 달콤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추석 패키지를 9월 25일부터 10월 4일까지 선보인다. 추석 패키지 이용 고객은 디럭스 또는 비즈니스 룸에서 아늑한 1박과 함께 2인 조식은 물론 무료로 제공되는 인터넷을 즐길 수 있으며, 피트니스 클럽 및 실내 수영장 (만 18세 이상부터 이용 가능, 9월 27일 일요일 추석 당일만 휴무)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로비라운지 델마르에서 2인이 이용할 수 있는 전통차, 떡 세트를 제공한다. 오후 12시 얼리 체크인과 오후 2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마련돼 있어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호텔 내에 위치한 IP 에스테틱 바디 또는 페이셜 트리트먼트 2인 50% 할인권 1매(2016년 2월까지 이용 가능, 9월26일부터 30일 및 매주 수, 일요일 휴무)도 함께 제공된다.

추석 연휴인 9월 26일부터 9월 28일까지 추석 패키지 이용객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가 준비된다. 체크인 시 한복을 착용한 패키지 이용객에게 룸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며, 프론트 데스크에서 대형 윷놀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패키지 이용객은 체크인 시 '도개걸윷모' 중 '개' 이상의 윷놀이 결과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선물받을 수 있다. '개'는 1만원권 식음 이용권, '걸'은 3만원권 식음 이용권, '윷'은 룸 한 단계 업그레이드, '모'는 스위트룸으로 업그레이드 되는 혜택이 제공된다. '모'가 나온 이용객에 한해 윷놀이 1회 추가 기회가 주어지는데 이 때 '모'가 한 번 더 나오면 240만원 상당의 임피리얼 스위트룸을 이용할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이 제공된다. 추석 패키지의 가격은 디럭스 또는 비즈니스 룸은 19만 9000원, 클럽 디럭스 룸은 23만 9000원이며, 모두 세금, 봉사료 별도이다.
▲ 메이필드 호텔
메이필드 호텔은 9월 1일부터 11월 15일까지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이하여 2015년 올해의 색 '마르살라'와 빨강(단풍), 노랑(은행), 초록(나무), 파랑(하늘), 호텔의 4색을 감상하며 호텔 내 5개 레스토랑의 일품 요리를 맛 볼 수 있는 '오색 향연(五色 饗宴)' 패키지를 선보인다.
메이필드 호텔의 '오색 향연(五色 饗宴)' 패키지는 죽기 전에 꼭 마셔봐야 한다는 이탈리아 와인 '마르살라' 2잔, 뷔페 레스토랑 '미슐랭'의 조식이 제공되는 '오색(五色)패키지와 미슐랭 조식, 호텔 내 5개 식당(낙원, 미슐랭, 봉래헌, 라페스타, 이원) 가운데 한 곳의 디너 메뉴를 선택해 즐길 수 있는 디너 패키지로 구성되어 색(色)에 반하고 맛(味)에 취하는 가을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메이필드 호텔은 충남 예산의 직영 농장에서 재배하는 신선한 식재료로 맛을 낸 유기농, 제철음식을 맛볼 수 있다.
모든 패키지 이용객은 수영장과 피트니스, KIDS CLUB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 가격은 주중 오색 패키지 슈페리어룸 1박 기준 19만 9000원부터, 디너 패키지 슈페리어룸 1박 기준 30만 9000원부터이다.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
또 메이필드 호텔은 한가위를 맞아 오는 9월 25일부터 9월 30일까지 풍요로움과 여유가 넘치는 '감나무골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메이필드 호텔의 '감나무골 추석'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미슐랭 조식 뷔페(2인) 이용 혜택, 감 음료(2잔)가 포함된 '감나무' 패키지와 호텔 내 파3골프장에서 9홀 라운딩을 이용할 수 있는 골프가 결합된 '감나무골' 패키지로 나뉘어 혜택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감나무골' 패키지는 정겨운 고향 앞마당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풍성한 감나무를 바라보며 부드럽고 달콤한 홍시주스와 홍시그라니타를 맛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메이필드 호텔의 자연풍광을 감상하며 골프를 즐기는 여유도 경험할 수 있다.
추석 기간인 9월 26일부터 9월 29일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호텔 내 한식당 낙원 앞마당에서 고리던지기, 투호, 널뛰기 등 '민속 놀이 체험' 이벤트가 진행되며, 오후 9시부터 12시까지 천체망원경을 대여해 보름달을 관찰하는 '달빛 노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추석 당일인 27일 오후 8시에는 녹음이 깊어진 벨타워 가든에서 보름달을 감상하며 흥겨운 국악 공연도 즐길 수 있다. 모든 패키지 이용객은 수영장과 피트니스, KIDS CLUB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패키지 가격은 20만원부터이다.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
▲ WE호텔 제주
프리미엄 헬스리조트 WE호텔 제주에서는 가을을 맞아 한라산의 가을정취를 느낄 수 있는 가을 패키지인 'Falling Healing Tracking(폴링 힐링 트랙킹) 패키지'를 오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Falling Healing Tracking 패키지'는 제주도 한라산 속에 있는 유일한 특1급 호텔인 WE호텔의 위치적인 장점을 살려 가을 한라산 둘레길을 고객이 직접 계획하여 트래킹하고 호텔에서 휴식을 함께 취할 수 있는 가을 패키지이다.
슈페리어 객실 1박과 웰빙 조식 뷔페 2인, 웰컴 드링크로 가을이 제철인 블루베리를 이용한 블루베리 산마 주스 또는 제철 비타민 건강주스 2잔이 제공되며 천연화산암반수 실내 외 수영장과 히노끼 사우나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조식 뷔페의 경우, 1만원을 추가하면 가을 제철 식 재료를 이용하는 쉐프 추천 석식 요리로 대체하여 선택할 수 있다.
모든 패키지 투숙객에게는 WE호텔 부근의 한라산 둘레길 트랙킹 코스 정보를 제공해드리며, 호텔 내 숲에서도 가을 숲 속 정취를 만끽 하면서 운동과 명상, 런치까지 코스로 즐길 수 있는 '힐링포레스트' 프로그램을 패키지 특별 할인가인 6만 6000원(1인)에 제공한다.
한라산 둘레길을 트랙킹하고자 하는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패키지 특별 할인가로 테이크 아웃 런치세트박스를 2인 4만원에 제공하며, 모든 패키지 고객에게는 WE호텔의 특별한 부대시설인 웰네스센터, 메디컬스파센터에서 15% 할인쿠폰을, 다채레스토랑에서 10% 할인쿠폰이 마련된다. 패키지 가격은 주중 기준 24만원, 주말 27만원이며 부가세, 봉사료 포함가격이다.
WE호텔은 제주 한라산 중산간 해발350M에 위치해 있는 국내 유일의 헬스 리조트 컨셉의 호텔로 피톤치드가 다량 생성되는 편백나무 숲에 둘러싸여 있고, 호텔 지하암반 2000M 아래에서 올라오는 천연화산암반수를 음용 및 워터테라피 등 모든 시설에 사용하고 있다. 또한 WE호텔은 헬스케어와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헬스리조트 형 호텔 패키지를 개발해 나가고 있어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완벽한 가을 힐링을 만끽 할 수 있는 'All about Healing(올 어바웃 힐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기간은 9월 1일부터 9월 24일까지 주중 일~목요일 한정.
이 패키지에는 본관 디럭스 객실 1박과 가을이 시작되는 9월 한달 동안 각 주차 별로 스페셜한 혜택들이 주어진다. 9월 첫째주에는 여름철 뜨거운 태양과 습도에 고생했던 내 피부에 주는 선물로 와인&힐링팩(도서, 마스크팩, 워터, 미스트 구성), 둘째주에는 총 5시간을 더 체류할 수 있도록 얼리 체크인과 레이트 아웃, 셋째주에는 조식 뷔페와 레스토랑 디너, 넷째주에는 다시 얼리 체크인과 레이트 체크아웃 그리고 1만원으로 즐기는 조식 등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사계절 힐링 충전소 '오션스파 씨메르' 및 하늘 위의 작은 바다 야외 오션풀 2회 이용, 독일 명품 원목 키즈 교구 'HABA' 키즈 전용 라운지 이용, 음악과 독서 그리고 디퓨저 향기 체험 등을 할 수 있는 오션 풀 '다독'라운지 이용, 단일 공간 국내 최대 규모의 멀티콘솔 게임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게임존 이용, 부산 야경 및 감천문화마을 등 부산의 이곳 저곳을 여행할 수 있는 LEO(레오) 투어 프로그램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20만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 시작한다.
▲ 강릉 씨마크 호텔
호텔현대(대표이사 고승환)의 '씨마크 호텔(SEAMARQ Hotel)'이 오는 10월 31일까지 가을을 맞이해 지친 몸과 마음의 힐링을 도와줄 '리프레시 미 패키지(Refresh Me Package)'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 상품은 지난 여름 무더웠던 날씨로 인해 쌓인 피로와 가을이 되며 큰 일교차로 생기는 몸의 스트레스를 스파와 함께 해소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오는 9월 26일부터 시작될 추석 명절 동안 나만의 휴식을 찾는 여행객들과 명절 후 몸과 마음의 힐링을 찾는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도 특별한 쉼을 선사할 예정이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씨마크 호텔의 객실 1박과 함께 최고급 스파 트리트먼트를 자랑하는 더 스파(The Spa)의 '리프레시 백(Refresh Back, 등 마사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약 40분간 진행되는 '리프레시 백'은 전문적인 테라피스트들의 손길로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단 시간에 피부에 보습과 진정을 주는 데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클럽 인피니티(Club Infinity) 내의 사계절 온수풀, 피트니스클럽, 사우나 무료 이용(2인), 비즈니스센터, 키즈클럽, 미니바, 브런치 제공(2인) 등의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리프레시 미 패키지' 가격은 프리미엄 디럭스 객실(2인) 주중 기준으로 49만 4000원(세금포함가)부터 시작한다.
▲ 오라카이 송도파크호텔
오라카이 송도파크호텔은 가을을 맞이해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가을패키지(Thaks! Autumn)'를 진행한다. 이번 패키지는 탁 트인 뷰와 그림 같은 센트럴파크 전경이 한 눈에 보이는 객실과 부담 없는 가격으로 온 가족이 가을 나들이를 즐길 수 있도록 스페셜 기프트를 준비했다. 천 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독일 전통 생맥주 '바이엔슈테파인'을 즐길 수 있는 '써스티몽크'와 캐주얼한 분위기로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아티에'에서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상당의 이용권을 증정한다. 일~금요일 11만 5000원, 토요일 13만 5000원(부가세 10% 별도)
센트럴파크 뷰가 한눈에 보이는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 레벨19에서 가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입맛 돋구는 가을 제철요리와 함께 다양한 사케를 골라 즐길 수 있는 스페셜 메뉴를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기간 동안 가을에 특히 맛이 좋은 광어, 도미, 연어 스시와 사시미를 비롯해 레벨 19의 일식 조리장의 스페셜 젠사이와 일본 특유의 맛과 멋을 즐길 수 있는 가이세끼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싱싱한 가을 야채와 버섯, 새우와 전어 등 가을철 입맛 살리는 각종 재료들로 구이, 튀김, 국물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1층 아티에 라운지에서는 후식으로 달달한 홍시와 향이 일품인 가을차를 만날 수 있다. 노란 색과 그윽한 향이 특징인 국화차와 진한 향기의 도라지차, 구수하고 깔끔한 우엉차 등 가을하면 떠올려지는 다양한 가을차와 잘 익은 홍시 하나를 통째로 즐길 수 있는 아이스 홍시, 달콤한 맛에 몸에도 좋은 홍시 스무디와 홍시주스를 가을 시즌 동안 즐길 수 있다. 아티에의 이번 프로모션은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
▲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도심 속 둘레길에서 피로함을 씻고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도 겸하고 싶은 도심 레저족을 타겟으로 가을 패키지를 새롭게 출시한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호텔 인근에 위치한 서대문구 안산 둘레길(자락길)에서 가을의 정취를 느끼며 힐링할 수 있는 힐링 타임(Healing Time) 패키지를 2015년 9월 7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힐링 타임 패키지 Ⅰ은 디럭스 룸 1박과 뷔페 레스토랑 2인 조식, 수영장 및 체련장 무료 이용, 사우나 50% 할인 혜택 등이 포함된다. 힐링 타임 패키지 Ⅱ는 이그제큐티브 룸 1박과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조식 및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수영장, 체련장 및 사우나 무료 이용 등의 혜택이 포함되며, 힐링 타임 패키지 Ⅲ은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의 이용객을 대상으로 구성된 패키지로 패키지 Ⅱ와 혜택이 동일하며, 조식을 뷔페 레스토랑에서 이용 가능하게 하였다.
모든 패키지 타입에 공통적으로 둘레길을 걸은 후 가벼운 요기가 가능하도록 델리에서 이용 가능한 상품권(패키지 I은 1만원, Ⅱ와 Ⅲ은 2만원)과 따사로운 가을 햇살에 피부를 보호할 이니스프리의 '에코 세이프티 데일리 선블록'을 증정한다. 또한 가벼운 손으로 산책할 수 있도록 에코백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호텔에서는 안산 둘레길까지 운행하는 셔틀버스를 무료로 운영하며(매주 토요일 오후 4시, 일요일 오후 12시) 자체 제작한 둘레길 가이드맵을 제공하여 초행자도 쉽게 둘레길 코스를 접할 수 있게 하였다. 가격은 패키지 타입에 따라 19만 5000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9월 18일부터 30일까지 자신이 원하는 옵션을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JW 시그니처 믹스앤매치 패키지를 선보인다. 수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추가 금액을 지불하면 취향에 따라 세 가지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세 가지 옵션은 각각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이용, 또는 더 카페에서의 2인 조식, 또는 레스토랑에서 이용 가능한 5만원 크레딧이다. 가격은 객실만 이용시18만원부터이며, 옵션 한 개당 5만원이 추가된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명절 준비로 피로가 누적된 아내나 직장인이라면 호텔 피트니스 개인 트레이너가 체력과 건강상태에 따라 운동법을 제안해주는 마이 바디 바이블(My Body Bible) 패키지를 추천한다. 수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 마르퀴스 더말 스파 앤 피트니스에서의 개인 레슨 50분과 함께 필라테스, 스쿼시, 골프 세가지 옵션 중에 개인 레슨을 하나 더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델리 숍에서의 상큼한 생과일 쥬스 1잔과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비치 타월 및 아더마(A-DERMA)의 클렌징 오일 (500ml)이 함께 제공된다. 가격은 30만 2000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상기 표시된 가격은 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며, 패키지 이용 고객은 온천수가 들어가는 테라피풀이 포함된 호텔 내 실내 수영장과 아시아 최대 규모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 파크 하얏트 부산
아름다운 해운대 바다와 광안 대교 전망을 품은 파크 하얏트 부산은 가을을 맞아 진정한 휴식과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가을 힐링(Autumn Healing) 패키지'와 '가을 세이버 (Autumn Saver) 패키지'를 선보인다.
'가을 힐링 패키지'는 다이닝룸에서 풍성하게 즐기는 2인 조식과 사랑하는 가족 혹은 친구와 함께 해운대에 찾아온 가을 정취를 만끽하며 해안도로를 산책할 수 있도록 테이크아웃 커피 혹은 차 2잔과 오늘의 케이크 2조각을 제공한다. 또한 금요일부터 일요일에는 광안대교, 이기대, 오륙도 전망의 영화의 거리에서부터 동백섬에 이르는 거리까지 문화탐방해설 서비스와 함께 산책하며 해운대의 숨은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투어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가을 세이버 패키지는 2박 이상 투숙객을 위한 프로모션으로 투숙 당일 객실 최적가의 20% 할인 혜택과 더불어 가을 힐링 패키지의 모든 혜택이 함께 제공되며, 최소 3일 전 예약 시 이용 가능하다.
두 패키지 모두 아름다운 해운대 바다 전망이 함께하는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의 혜택이 제공되어 호텔의 곳곳에서 고요한 바다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최신식 객실에 비치된 블루투스 스피커와 블루레이를 통해 음악과 영상을 즐기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욕실에서는 빌트인된 TV를 시청하며 반신욕을 즐길 수 있도록 향긋한 유자 솔트 입욕제 마련 등 힐링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가을 힐링 패키지는 9월 1일 부터 11월 30일까지, 가격은 성인 2인 조식 포함 36만 원부터 제공되며, 가을 세이버 패키지는 2인 2박 기준 60만 4000원부터 이용 가능하다.(객실 타입별, 날짜별 요금 상이, 세금 별도)
▲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명품추석 선물 세트를 9월 1일부터 9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선물세트는 경험을 중시하는 현대 소비자 니즈에 맞춰 토탈 라이프 스타일을 선물할 수 있도록 정육, 수산, 고메·웰빙, 와인·전통주, 리빙의 5개 구성으로 풍성하게 준비했다.
오랜 경험의 안목으로 각 부문별 최상의 상품을 엄선했고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원활한 상품 공급을 위해 3일전 예약을 기본으로 하고 있다.
명절 선물로 가장 인기가 좋은 고기류 세트는 울릉 칡소부터 횡성 한우, 와규, 한우 스테이크, 한우 등심 로스, 한우 안심 혼합 세트, 한우 제수 세트, 한우 불갈비, LA 갈비, 횡성한우 보신 특선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정육 선물 세트 가격은 15~85만원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오랜 믿음에 부족함이 없도록 빈틈 없는 손길로 황토염 알배기 굴비, 통보리 마른 굴비, 고추장 굴비, 제주 선 건옥돔, 훈제 연어, 전복장, 활 전복 세트, 간장 게장, 자숙 킹크랩, 남해 죽방 멸치, 해운대, 송정 다릿돌 미역 등 다양한 수산 관련 아이템을 선별했다. 수산 선물 세트 가격은 13~43만원.
고메·웰빙 아이템으로는 청도 명감, 한우전통육포, 조선호텔 참기름 들기름 세트, 조선의 견과, 농부의 아침, 전통장 세트, 조선호텔 김치, 충주사과 한과, 커피 올인원 세트, 떼오도르 티, 프리미엄 햄퍼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가격은 8~40만원까지.
소믈리에가 직접 선정한 인기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한 와인 세트와 받는 분께 최상의 기쁨을 드릴 명품 와인 세트, 소믈리에 추천 와인&샴페인 등을 다양한 가격대로 선보인다. 와인 가격은 5~200만원까지 다양하다. 더불어 '101주년 기념 전통 우리술 세트'도 선보이는데 이는 한국 호텔계 최고의 역사를 가진 조선호텔이 새로운 100년을 약속하는 첫해를 기념해 선보이는 기념주이다. 가격은 22만원.
리빙 아이템으로는 헤븐리 기프트 세트, 타월 기프트 세트, 소티스 스파 세트, 광주요, 객실 상품권, 레스토랑 상품권 등 호텔을 느끼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가격은 6만 5000~260만원.
▲ 그랜드 하얏트 인천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다가오는 추석 연휴 기간에 가족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9월 25일부터 28일까지 "추석 만들기 패키지"를 선보인다. 9월 15일까지 예약 시 5만원을 할인해 주는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어 서두를수록 알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패키지에는 객실 1박과 조식 성인 2인, 프랑스 스타일의 페이퍼 아트 클래스, 막대 인형극 및 닌텐도 존 무료 이용이 포함된다. 호텔의 어린이 전용 수영장을 포함한 총 3개의 수영장 및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도 무료 이용할 수 있다. 이 모든 혜택에 저녁 뷔페가 포함된 '풀 옵션'도 준비되어 있어 선호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추석 패키지 기간 동안 특별히 운영하는 페이퍼 아트 클래스에서는 종이에 아이들의 창의력이 더해진 입체적인 가을 숲을 만들 수 있다. 프랑스에서 유학한 작가가 직접 아이들에게 만드는 법을 가르쳐 주며 하나의 작품을 완성한다. 또, 가족이 함께 연휴 저녁을 즐길 수 있도록 막대 인형극도 선보인다. 인형들이 들려주는 재미있는 이야기에는 교훈까지 담고 있어 모두에게 유익한 시간이 된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 패키지만의 장점인 함께 투숙하는 만 12세 이하 자녀 2명까지 아침, 저녁 뷔페 무료 제공으로 가족 단위 이용객이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추석 만들기 패키지는 얼리버드 프로모션 적용 시 펀 옵션 27만원부터, 풀 옵션은 39만원부터이다.(세금 10% 별도)
▲ 리츠칼튼 서울
 
리츠칼튼 서울은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이하여 오는 9월 1일부터 11월 20일까지 가을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이번 가을 패키지는 최근 지속되고 있는 있는 '음식' 트렌드에 초점을 두고 고안된 것으로 리츠칼튼 서울에서 선사하는 다양한 셰프의 음식을 맛볼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폴 인 디저트(Fall in Desserts) 패키지'는 수페리어 디럭스 룸에서 1박과 함께 애프터눈 티 세트가 룸 서비스로 제공되며 개관 20주년을 맞아 특별히 제작한 귀여운 셰프 의상의 라이언 인형이 제공된다. 3단 트레이에 가득 채워진 디저트는 갓 구운 스콘부터 샌드위치, 마카롱, 수제 초콜렛 등 셰프의 손길이 닿은 정교한 디저트들로 준비된다. 또한, 독일 명품 로네펠트의 홍차도 함께 제공되어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함께 여유로운 애프터눈 티 타임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6만원이며 세금, 봉사료 별도.
'폴 인 브런치(Fall in Brunch) 패키지'는 발코니 디럭스 룸에서 1박과 함께 룸 서비스로 브런치 2인이 제공된다. 샐러드, 팬케이크, 크루아상, 잉글리시 머핀, 오믈렛, 생과일 등으로 풍성하게 구성한 브런치 메뉴와 커피 또는 차, 생과일 주스가 함께 제공된다. 야외 발코니에서 따스한 햇볕과 시원한 가을바람을 맞으며 보다 느긋한 시간에 여유롭게 브런치를 즐길 수 있어 지친 현대인들에게 탁월한 패키지이다. 가격은 28만 3000원이며 세금, 봉사료 별도.
'폴 인 고메 (Fall in Gourmet) 패키지'는 수페리어 디럭스 룸에서 1박과 함께 올 데이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더 가든에서의 조식, 중식당 취홍의 런치, 룸 서비스의 디너까지 하루 삼시세끼를 모두 즐길 수 있는 패키지이다. 조식의 경우, 더 가든의 야외정원에 펼쳐진 50여가지의 조식뷔페를 즐길 수 있으며, 런치는 룸 서비스로 취홍의 3가지 각기 다른 세트 요리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맛볼 수 있다. 룸 서비스 디너로는 그린샐러드와 샌드위치, 마르게리타 피자가 제공된다. 최근 '스테이케이션 Staycation' 열풍으로 홀로 온전하게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더욱 안성맞춤인 패키지이다. 제공되는 조식, 런치, 디너는 모두 1인 기준. 가격은 38만원이며 세금, 봉사료 별도.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도심에서 가을의 향기를 물씬 느껴며 특별한 가을의 추억을 만들기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더 센트 오브 어텀(The Scent of Autumn)'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여름 동안 지친 심신의 활력을 되찾을 수 있는 '더 센트 오브 어텀' 패키지 Ⅰ은 ▶디럭스 룸 1박에 ▶프랑스 오가닉 스킨케어 브랜드 달팡(Darphin)의 리바이탈라이징 오일 50ml(6만 원 상당)와 달팡 매장에서 제품을 체험 할 수 있는 서비스 쿠폰(핸드 or아트 스톤 20~30분 제공)을 제공하며, ▶호텔 뷔페 레스토랑 타볼로 24에서 즐기는 조식 뷔페 (2인)를 제공된다. 가격은 35만 5000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또한, 패키지 Ⅱ 선택 시 ▶한 폭의 동양화를 담은 듯한 동대문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이규제큐티브 디럭스 룸 1박에 ▶피부의 보호막 강화와 영양을 주는 달팡 리바이탈라이징 오일 50ml(6만원 상당)과 달팡 매장의 서비스 쿠폰이 패키지Ⅰ과 동일하게 제공되며 ▶조식과 해피아워를 이용 할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2인) 혜택과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사우나 (2인/ 18세 이상 이용 가능)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38만 5000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더불어 상기 패키지 이용객은 친환경 인증을 받은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여유로운 휴식 시간을 선물하는The JW 스파 트리트먼트 이용10% 할인을 제공하며, 많은 셀러브리티들의 사랑을 받는 '김활란 뮤제네프' 헤어 시술 50% 할인 (커트, 드라이 제외)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서울 남산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9월 5일부터 11월 30일까지 운영되는 두 가지 가을 객실 패키지를 출시했다. 야외 활동을 즐기는 '피크닉족'을 위한 가을 피크닉 패키지(Autumn Picnic Package)는 청량한 가을 날씨를 불편함없이 만끽할 수 있도록 반얀트리 담요를 선물로 제공한다. 클럽 멤버스 레스토랑에서는 야외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따뜻한 커피 혹은 티와 쿠키 세트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조식,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클럽, 사우나 무료 이용 혜택을 모두 2인 기준으로 제공한다.
한편 고메 다이닝 패키지는 조식뿐만 아니라 저녁까지 호텔에서 근사하게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저녁은 팬아시안 레스토랑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혹은 정갈한 한식을 제공하는 클럽 멤버스 레스토랑에서 2인 세트 메뉴를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클럽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가을 피크닉 패키지가 클럽 룸 1박 기준에 47만원부터, 고메 다이닝 패키지가 클럽 디럭스룸 1박 기준에 64만원부터 시작된다.(부가세 10% 별도) 고메 다이닝 패키지는 주중(일~목)에 한 해 이용 가능하다.
▲ W서울 워커힐
서울 광진구 광장동 W 서울 워커힐 호텔은 9월 7일부터 11월 30일까지 가을을 맞아 '도심 속 힐링'을 테마로 한 'W 리트릿 패키지 (W Retreat Package)'를 선보인다. 'W 리트릿 패키지'는 레드와 화이트 컬러로 이루어진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원더풀 룸 1박과 뷔페 스타일 2인 조식 그리고 마음의 휴식과 재충전의 시간을 제공하는 어웨이 스파의 워터 존 2인 무료 입장으로 구성된다. W 서울 워커힐의 인기 사우나 '워터 존'에서는 자신에게 맞는 온도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한 워터 풀, 한강이 내려다 보이는 데크에 위치한 야외 히노끼 탕(여성 전용)과 다양한 허브를 이용한 특별한 입욕 체험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어웨이 스파 내 피트니스 센터 핏(FIT)과 실내 수영장 웻(WET)의 무료 입장, 스파 트리트먼트 10% 할인 및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키친'과 일식당 '나무' 그리고 '우바'와 스파 레스토랑 '토닉'에서의 식음료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유독 습하고 무더웠던 이번 여름동안 지친 몸과 마음을 정화시키고 싶은 감각적인 도시인들과 트렌디한 여행객들을 위한 패키지로 소개되는 'W 리트릿 패키지'의 가격은 2인 기준 29만 9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이며, 9월 7일부터 11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뷔페 레스토랑 섬모라에서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선한 가을 밤바다의 경치를 즐기며 칠레 유기농 와인 칠렌시스 스페셜 셀렉션 와인 5종을 무제한 제공하는 와인 뷔페를 선보인다.
이번 유기농 와인 뷔페에는 칠레의 대표적인 친환경 와이너리 '비아와인'의 수석 와인메이커인 클라우디오 빌로우타가 선정한 칠렌시스 스페셜 셀렉션 시리즈로, 과일향이 좋은 샤도네이, 그린애플과 신선한 허브의 아로마가 돋보이는 쇼비뇽 블랑과 부드럽고 스파이시한 카베르네 쇼비뇽, 진한 향의 여운을 남기는 멜롯, 부드러우면서도 탄탄한 탄닌감이 특징인 카르메네르 5종이 제공된다. 섬모라 디너 뷔페 2인 이상 이용 시 와인 뷔페를 한 번 무료 이용할 수 있다. 유기농 와인뷔페의 가격은 1인당 2만 5000원이다.
 
유기농 와인이란 어떤 화학 분말제품을 사용하지 않고 천연 혼합물만으로 재배한 포도를 손으로 조심스럽게 수확해 만드는 와인이다. 다소 고전적인 방식과 까다로운 포도밭 관리가 필요함에도 불구하고 결과적으로 훌륭하고 개성 있는 맛의 와인으로 생산되기 때문에 최근 영국 및 유럽 등지에서는 유기농 와인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 더 플라자
럭셔리 부티크 호텔 더 플라자(www.hoteltheplaza.com)는 추석을 맞이하여 호텔 내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직접 엄선한 재료와 고급스러운 포장으로 가치와 품격이 돋보이는 2015년 '추석 명품 선물세트'를 오는 8월 24일부터 9월 25일까지 약 한달 동안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2015 추석 명품 선물세트'는 호텔 셰프와 소믈리에가 직접 선택한 약 90여 가지의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하여 고객의 성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다. 특히, 모든 육류는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당일 작업되고, 모든 상품은 호텔 직원이 직접 포장에서 배송까지 담당하여 더욱 신뢰할 수 있다.
최상급 국내산 전복만을 선별하여 천연양념으로 직접 담가서 만든 '프리미엄 간장전복(25만원부터),' 일식당 무라사키의 셰프가 직접 개발한 소스로 초벌구이하여 제공되는 최고의 보양식 '무라사키 문어 장어 세트(30만원),' 중식당 도원의 비법을 담은 중국 광동 지방 최고급 요리인 '불도장(16만 5천원), 중국 3대 진미 중 하나인 '샥스핀 찜(18만원)' 등은 매해 명절 선물로 인기가 높다.(테이크 아웃 전용 상품) 또 국가 대표 소믈리에 안혜성 소믈리에가 특별히 빈티지 와인만을 엄선하여 구성한 셀렉션 세트(350만원)도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매년 품절되는 스테디셀러인 '특진상 냉장 한우 혼합 세트'와 '명품 굴비'의 상품을 보다 다양화하여 선보인다. 특별히 이번 특진상 냉장 한우 혼합 세트에는 꽃등심과 채끝, 안심 등에 호텔 셰프가 만든 특제소스가 함께 제공되는 더 플라자 한우 정육을 추가하여, 뛰어난 마블링과 풍부한 육즙을 동시에 맛볼 수 있다. 특진상 냉장 한우 혼합 세트의 가격은 29만원부터. 명품 굴비는 천일염과 인진쑥 분말가루로 염장한 최상급의 영광 법성포 굴비를 선별해 준비했으며, 올해는 명품 알배기 굴비까지 크기 별로 다양하게 구성해 새롭게 판매한다. 가격은 51만원부터 90만원까지 다양하며, 명품 알배기는 크기에 따라 46만원부터 80만원에 판매한다. /letmeout@osen.co.kr
각 호텔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