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모자 멀티샵브랜드 햇츠온키즈 (Hat's On Kids)가 아이들의 독보적인 사랑을 얻고 있는 '뽀롱뽀롱 뽀로로(이하 뽀로로)'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 '햇츠온키즈 X 뽀로로'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였다.
'햇츠온키즈'는 캐릭터 브랜드 '엘스팅코'를 비롯하여, '디즈니 프린세스'와 '로보카폴리' 그리고 '헬로키티'와 같이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캐릭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모자와 의류 등을 선보이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감각적인 컬러와 유니크한 디자인이 뽀로로 캐릭터의 귀여움과 잘 어우러지면서 두 브랜드의 시너지 효과가 잘 나왔다는 평을 얻고 있다.
'햇츠온키즈 X 뽀로로'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뽀로로' 뿐 아니라 그와 함께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친구들 '크롱, 루피, 패티'까지 총 4종으로 선보여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 단순히 캐릭터를 그려 넣은 게 아니라 뽀로로와 친구들 얼굴을 입체감 있게 모자 디자인에 적용해, 마치 뽀로로 친구들을 함께 쓰고 다니는 듯한 생생함이 특징으로 뽀로로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가격은 4만 5천원부터 4만 9000원.

햇츠온의 한 관계자는 "아이들에게 대통령만큼의 큰 파급력이 있다하여 '뽀통령'이라 불리는 뽀로로 모자가 출시되자마자 벌써부터 큰 관심을 끌고 있다. 감각적이고 센스 있는 디자인의 햇츠온과 한국을 넘어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캐릭터인 '뽀로로'의 조화는 아이들의 동심과 패션 모두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할만한 생동감 있는 비비드한 컬러의 '햇츠온키즈 X 뽀로로'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은 전국 백화점 매장을 포함한 햇츠온키즈 매장과 햇츠온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letmeout@osen.co.kr
햇츠온키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