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솔브(대표 임정빈)이 전개하는 감각적인 캐나다 슈즈 브랜드 네이티브 슈즈(Native Shoes)에서 2015 A/W 시즌을 맞아 아폴로 라인의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였다.
네이티브 슈즈의 베스트 셀러 제품인 아폴로 라인은 우주에 첫 발을 내딛은 듯한 가벼운 발걸음을 선사하는 초경량 스니커즈형 슈즈로 모던하면서 클래식한 아이템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자수라인은 일본의 전통적 누빔 기법인 사시코 스티치를 활용하여 그림을 그린 듯한 자유롭고 이색적인 분위기를 나타내었다. 기하학적인 문양을 반복적으로 사용하여 세련되고 참신한 느낌이 더해졌으며, 기존 제품과는 달리 구멍이 없는 좀 더 도톰한 원단을 사용해 가을, 겨울용으로 스타일리쉬하게 착용할 수 있다.

일반 스니커즈 디자인의 아폴로 목과 발목까지 올라오는 하이탑 형의 아폴로 추카 두 디자인으로 출시 되었으며 가격은 13만 9000~14만 9000원으로 남녀 공용으로 착용 가능하다.
네이티브 슈즈 마케팅팀 민자희 차장은 "여가 활동이 두드러지는 가을 시즌에는 평상복과의 경계가 흐려지며 스포티한 무드의 에슬레저룩이 강세로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캐주얼한 무드의 스니커즈가 인기를 끌 것"이라고 전했다. 네이티브 슈즈는 전국 세이브힐즈 매장 및 온라인 세이브힐즈(http://www.saveheels.co.kr)에서 만나 볼 수 있다. /letmeout@osen.co.kr
넥솔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