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울산모다아울렛점’ 신규 오픈 기념 이벤트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5.08.28 09: 49

- 새 단장 기념 최대 70% 파격 할인 이벤트 및 1만 원부터 시작하는 특가 슈즈 판매
국내 최대 슈즈 멀티스토어 ABC마트(www.abcmart.co.kr, 대표 이기호)가 울산시에 ‘ABC마트 울산모다아울렛점’을 새로 오픈 한다.
‘ABC마트 울산모다아울렛점’은 오픈을 기념해 8월 28일부터 30일까지 유명브랜드 신발을 최대 70% 세일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행사 기간 동안 키즈상품은 1만원부터,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푸마 등 스포츠상품은 2만 9,000원부터 시작하는 특가로 판매한다. 

또 가을학기 개강을 맞춰 8월 28일부터 31일까지 4일간 학생증을 제시하면 1족 구매시 10% 할인, 2족 구매시 20 %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에 신규 오픈하는 ABC마트 매장은 패션유통 전문기업 모다아울렛 울산점에 입점했다. 모다아울렛 울산점은 북구 진장유통단지에 위치했으며 면적 8,695평, 지하 1층, 지상 5층 규모로 진&캐주얼, 스포츠, 아웃도어, 골프, 남성, 여성, 유아동, 잡화, 제화 유명브랜드 150여 개가 입점해 있다.
한편, ‘ABC마트 롯데영등포점’도 같은 날 프리미엄 스테이지로 오픈, 이를 기념해 다음달 6일까지 슈즈 1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트렌드세터들에게 주목 받는 이탈리아 캐주얼화 ‘스테파노로시’ 스니커즈를 1만 9,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밖에 써코니, 누오보 등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으며 10만원이상 구매한 이들에게 마이보틀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와 리플렛 지참 방문 시 패션 스니커즈 양말을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아울러 ABC마트는 창립 13주년을 맞아 ‘고객감사제’를 8월 3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행사 기간 동안 ‘ABC마트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최대 1만원 특별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ABC마트 관계자는 “경남지역의 고객들이 가까운 곳에서, 다양한 상품을 만날 수 있도록 ‘ABC마트 울산모다아울렛점’을 오픈했다”며 “신규 매장 오픈과 창립 13주년의 기쁨을 고객들과 나누고자 풍성한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100c@osen.co.kr
ABC마트 울산 모다아울렛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