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폴, 올 가을 시티 아웃도어를 위한 CPX 크로스오버 재킷 출시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5.08.28 10: 25

아웃도어 브랜드 ‘센터폴(CENTER POLE)’이 올 가을 신제품으로 가벼운 트레킹부터 스포츠, 레저 활동까지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착용 가능한 남녀 CPX 크로스오버 재킷을 출시했다.
CPX 라인은 폭넓은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아웃라이프’ 트렌드를 반영하여, 스포티한 감성과 기능성을 더한 상품으로 구성 돼 있다.
올 가을 신제품인 남성용 CPX 크로스오버 재킷 ‘CPX5.1’은 2.5L 소재를 사용하여 생활방수, 투습, 방풍 기능이 뛰어나고, 일본 도레이사의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가볍고 유연한 감촉에 초발수 기능을 더한 간절기 멀티 아우터다. 암홀 부분에는 통풍 기능을 강화한 매쉬 소재를 사용하여 쾌적함을 향상시켰다. 블랙, 오렌지, 그린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28만원이다.

여성용 ‘CPX6.1’는 발수, 방수, 투습의 기능이 뛰어난 퍼텍스사의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하고, 남성 제품과 동일하게 암홀 부분에 매쉬를 적용하여 활동성과 쾌적함을 높였다. 블랙, 그린블루 총 2가지 컬러로 구성되며, 가격은 29만원이다.
두 제품 모두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포켓 디자인과 톤다운된 컬러가 스타일리시한 시티 아웃도어룩으로 연출하기에 좋으며, ‘아웃도어 데이트족’에게 커플룩으로 제격이다.
센터폴 관계자는 “최근 도심 속 가벼운 트레킹부터 액티브한 스포츠까지 폭 넓게 즐길 수 있는 크로스오버 제품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올해 상반기부터 전개한 센터폴 ‘CPX 라인’은 20~30대 고객층부터 젊어 보이고자 하는 40대 고객층까지 폭넓게 인기를 끌었다”고 밝히며, “고객층의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2015년 FW 시즌에는 CPX 라인의 아이템 및 물량을 확대하고 센터폴만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센터폴 2015 FW 신제품 ‘CPX’ 크로스오버 재킷은 전국의 센터폴 매장 및 온라인 세정몰(www.sejungmall.com)에서 판매 된다. /100c@osen.co.kr
CPX 크로스오버 재킷을 장착한 센터폴 모델 원빈, 공승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