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스크린골프 기업 마음골프(www.maumgolf.com) 티업비전의 광고 모델로 방송인 이경규, 가수 홍진영, 이하늘(DJ DOC)이 발탁됐다.
방송인 이경규 씨는 골프 구력 20년 이상, 골프 프로그램 진행 및 '이경규의 골프의 신'이라는 책도 집필한 바 있으며, 가수 홍진영 씨는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틈틈이 골프 레슨과 필드를 찾는 골프 애호가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가수 이하늘 씨는 평소 티업비전을 자주 즐기는 스크린골프 매니아로 흔쾌히 출연을 승락한 것으로 알려졌다.
광고는 총 3편으로, 실제 필드와 스크린골프에서 일어날 수 있는 상황이 더해져 골프의 리얼함과 재미를 티업비전을 통해 즐길 수 있다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실제 필드와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촬영현장은 세 명 모델의 평소 친분이 있었을 뿐만 아니라 특유의 입담이 더해져 시종일관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는 후문이다.

이번 광고는 9월 1일부터 골프 관련 케이블 채널 및 스포츠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마음골프는 9월 7일부터 티업비전 이용자와 업주 모두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아드레날린 폭발, 대결의 끝판왕', '라운드를 빛내 줄 한방'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세부 내용은 마음골프 홈페이지 및 티업비전 매장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letmeout@osen.co.kr
마음골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