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3년 출시 이후, 인기를 누려온 나이키 테크 플리스가 올 가을을 맞이해 새롭게 돌아왔다.
나이키 스포츠웨어는 기능성 스포츠 소재인 '플리스'를 이용해 클래식한 실루엣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FA15 나이키 테크플리스 컬렉션'을 출시한다.
나이키 테크 플리스 컬렉션은 일교차가 큰 가을 날씨에 적합하게 만들어졌다. 부드러운 면 소재 사이에 가볍고 유연한 플러시 폼(Plush Foam)을 삽입한 구조로 디자인되어 공기를 잡아두는데 유리하며 보온성과 통기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FA15 나이키 테크 플리스 컬렉션'의 디자인의 변화는과감한 실루엣과 '우드랜드 카모(Woodland Camo)패턴'을 꼽을 수 있다. 선명한 색감과 독특한 실루엣의 여성용 제품은 기존 제품에 비해 슬림하며 레이어 스타일로 입을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다. '나이키 테크 플리스 케이프'는 여성적인 실루엣의 코쿤(Cocoon)모양 후드가 특징이며 반면, '나이키 테크 플리스 카모 크루'는 카모 패턴을 최대한 살린 디자인이 돋보인다.
'FA15 나이키 테크 플리스 컬렉션'의 남성용 제품도 새롭게 변화했다. 우드랜드 카모 패턴이 인상적인 나이키 테크 플리스 후디는 후드의 크기가 커졌으며, 후드의 앞면부가 목을 모두 가릴 정도로 높게 디자인되어 얼굴을 보호하고 독창적인 실루엣을 만들어냈다. 나이키 테크 플리스 바시티 재킷은 첨단 플리스 소재를 인체 공학적 디자인으로 혁신하여 최근 트렌드에 맞게 변화하였다.
올 가을 스포츠웨어의 혁신을 이끌'FA15 나이키 테크 플리스 컬렉션'은nike.com및 나이키 강남, 나이키 서울을 비롯하여 나이키 스포츠웨어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letmeout@osen.co.kr
나이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