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아웃도어 기술력 강조 가을 재킷 신상품 2종 출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9.08 11: 59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가을의 시작과 함께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한 재킷 신상품을 출시한다.
레드페이스의 2015년 F/W 신상품으로 첫 출시되는 '윈드 플렉스 재킷'은 가을철에 입기 좋은 기술소재를 사용하여 활동성과 편의성을 보장하는 상품이다. 방풍, 투습기능이 우수한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하여 가을철 바람막이 재킷으로 탁월하다.
레드페이스의 자체개발 소재인 쉘텍스 엑스 라이트는 저데니아 고밀도의 가벼운 바람막이용 소재로 매우 얇은 원사로 제작되어 터치감과 방풍, 투습기능이 매우 우수하다. 경량 소재이기 때문에 상품 적용 시 무게감이 현저히 가볍다는 특징이 있다.

또, 몸통과 팔 부분에 가을과 어울리는 배색으로 디자인 포인트를 주는 동시에 배색 부분의 소재를 다르게 사용하여 아웃도어의 정통성과 가을의 시원한 이미지를 동시에 표현했다. 특히, 재킷의 팔 부분의 소재는 신축성이 좋은 파워플렉스를 사용하여 활동성 강화 및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한다.
이 두 가지 소재가 주로 적용된 '윈드 플렉스 재킷'은 가을에는 단품 재킷으로, 겨울에는 미드레이어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색상은 남성용 블랙/네이비/레드/라임이, 여성용 블랙/레드/핑크가 있다. 가격은 6만 5000원.
레드페이스는 이와 함께 자사가 자랑하는 자체 기술인 콘트라텍스를 적용한 '콘트라 엑스 네오 재킷'도 출시했다. 레드페이스의 '콘트라텍스'는 특수 폴리우레탄의 멤브레인(극히 얇은 막)을 접착시켜 강력한 방수 및 방풍 기능은 물론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성까지 완벽한 '숨쉬는 방수 소재'다.
'콘트라 엑스 네오 재킷'에 적용된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는 Seam sealing 기법으로 봉제선까지 방수가 되도록 해 최고의 방수성과 투습력을 자랑한다.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와 함께 가을 산행에 고민 없이 집어들 수 있다. 색상은 블랙/네이비/레드가 있다. 가격은 21만 6000원. /letmeout@osen.co.kr
윈드 플렉스 재킷-콘트라 엑스 네오 재킷 / 레드페이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