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온, 아마존 닷컴 입점...글로벌 소비자와 접점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9.08 16: 10

크리에이티브 뷰티랩(Creative Beauty Lab) '미즈온(MIZON)'(대표 이동건, www.mizon.co.kr)은 세계 최대 온라인 시장 '아마존 닷컴'에 입점한다고 8일 밝혔다.
미즈온의 아마존 닷컴 입점은 K-뷰티에 대한 글로벌의 요구와 더불어 까다로운 상품구매 기준을 통과한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하는 것이다.
이에 대표 상품인 스네일 크림을 중심으로 입점해 있으며, 점차 다양한 제품군으로 라인업을 늘려 미즈온의 기술력과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미즈온은 총 20개국 이상에 유통망을 전개 중이며, 전세계 11개국에 온라인 마켓플레이스를 보유하고 있는 세계 최대 온라인 소매기업인 아마존 닷컴 입점을 시작으로 브랜드 인지도 상승 및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세계적인 유통망 확대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미즈온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아마존 닷컴 입점으로 전세계인들이 온라인 채널을 통해 빠르고 편하게 미즈온의 기술력이 반영된 다양한 제품군을 접할 수 있길 바란다"라며 "아시아 시장에 국한되지 않고 글로벌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접점을 다각도로 확대해 K뷰티를 선도하는 브랜드이자 글로벌 뷰티 업계를 이끌어가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letmeout@osen.co.kr
미즈온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