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골프, 클라이마히트(climaheat) 재킷 출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9.08 17: 46

아디다스골프(사장 마크 셸던-알렌, www.adidasgolf.co.kr)가 한층 강력한 보온성을 갖춰 간절기 라운딩에 최적화된 클라이마히트(climaheat) 재킷을 출시한다.
클라이마히트 재킷은 아디다스의 클라이마히트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점퍼로 탁월한 보온성을 갖춰 골퍼의 활동성을 극대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체온 유지는 물론 습도 조절 기능까지 갖춰 일교차가 큰 변덕스러운 날씨에도 18홀 내내 골퍼의 퍼포먼스를 최상으로 이끌어낸다.
클라이마히트는 혹독한 추위를 견디는 북극곰의 열 보존 시스템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된 할로우 파이버(hollow fiber)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한 아디다스 고유의 기술이다. 할로우 파이버는 북극곰의 털과 같이 섬유 가운데 빈 공간으로 따뜻한 공기가 지속적으로 순환하도록 해 가벼우면서도 보온력이 우수하다. 클라이마히트는 일반 기능성 소재보다 차가운 습기를 빠르게 건조시켜 일교차가 큰 간절기를 비롯해 미세한 날씨 변화에도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더불어 따뜻함은 유지하면서 땀과 습기를 효과적으로 배출하는 습도조절 기능을 갖춰 장시간 라운딩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골퍼의 움직임에 맞춰 디자인된 절개 라인이 편안한 스윙이 가능하도록 돕고, 재킷 앞, 뒷면에 적용된 다이아몬드 패턴의 퀼팅 디자인에 봉제선을 제거하는 본딩 처리로 보온성을 강화해 쌀쌀한 날씨에도 골퍼의 퍼포먼스를 향상시킨다.
클라이마히트는 뛰어난 기능성을 갖춘 것은 물론 입체감 있고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활동적이고 세련된 골프룩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블랙, 다크 그레이, 그린의 베이식한 컬러로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 높은 간절기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제품가격은 남성용 15만 8000원. /letmeout@osen.co.kr
아디다스골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