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중앙대 골프시뮬레이션 실습실에 GDR 기증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9.09 16: 11

㈜골프존(대표이사 장성원)이 골프 학계 발전과 대학의 골프 관련 전공 및 교양 수업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GDR을 기증한다고 9일 밝혔다.
골프존은 9월 9일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수림체육관 1층에서 열린 골프시뮬레이션 실습실 개관식을 통해 GDR 1대를 기증했다.
이날 개관식에는 장성원 골프존 대표이사를 비롯해 김준교 중앙대 부총장, 박준성 현 골프국가대표 감독 등 내외빈 100여명이 참석했다.

장성원 골프존 대표이사는 개관식 축사를 통해 "오늘 기증하는 GDR은 볼 구질을 정확히 측정할 수 있는 첨단 센서와 개인 스윙 비교 분석, 실력을 고려한 다양한 연습 모드가 강점"이라며 "이번 GDR 기증이 골프 산업은 물론 스포츠 학계의 발전에 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골프시뮬레이션 실습실은 약 50평 규모의 골프전문 분석센터로 ▲일반학생 대상의 골프 교양수업을 진행할 수 있는 강의실 ▲GDR을 통한 다양한 분석을 할 수 있는 실습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중앙대는 GDR을 통해 골프전공 학생들에게 ▲골프영상분석 ▲실전코스적응훈련 ▲골프기술훈련 등 골프시뮬레이션 분석 관련 과학적인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며 비전공자인 학생들의 골프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letmeout@osen.co.kr
골프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