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호텔리어] 10만원대 패키지...한층 낮아진 문턱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9.14 01: 54

추석 연휴는 매년 특급호텔 문턱이 가장 낮은 시기이다. 서울 시내 호텔의 편안한 객실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명절증후군과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추석 황금 연휴를 맞아 기존 객실 가격에서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호텔에 투숙할 수 있는 한가위 패키지를 2015년 9월 25일부터 10월 1일까지 선보인다.

한가위 패키지 Ⅰ은 디럭스 룸 1박과 수영장 및 체련장 무료 이용, 사우나 50% 할인 혜택 등이 포함되며, 한가위 패키지 Ⅱ는 여기에 뷔페 레스토랑 2인 조식이 추가로 포함된다. 한가위 패키지 Ⅲ은 디럭스 룸 1박과 뷔페 레스토랑 2인 석식, 뷔페 레스토랑 2인 조식 및 수영장 및 체련장 무료 이용, 사우나 50% 할인 혜택 등이 포함된다. 호텔 내에서 쉬며 저녁 식사와 아침 식사를 모두 해결할 수 있다.
한가위 패키지 Ⅳ는 이그제큐티브 룸 1박과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조식과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수영장, 체련장 및 사우나 무료 이용 등의 혜택이 포함된다. 한가위 패키지 Ⅴ는 이그제큐티브 룸 1박과 뷔페 레스토랑 2인 조식,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수영장, 체련장 및 사우나 무료 이용 등의 혜택이 포함된다.
한가위 패키지 이용 고객은 공통적으로 호텔 내 스파인 '라 끄리닉 드 파리'에서 인양 오리엔탈 바디 마사지 프로그램을 기존 가격에서 약 60% 할인된 가격인 7만원(VAT 포함)에 이용할 수 있다. 인양 오리엔탈 바디 마사지는 근육통에 도움을 주는 마사지로 아내의 명절증후군을 해소하기에 안성맞춤이다. 가격은 패키지 타입에 따라 13만 5000원부터 25만 9000원까지(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도심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추석을 모티브로한 추석 패키지 '플레이 유어 추석(Play Your Chuseok) 패키지'를 오는 9월 25일부터 29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1박과 함께 레스토랑 3만원 이용권이 제공되며 명절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윷놀이 세트도 제공한다.
 
모든 패키지 이용객은 호텔 내 수영장 및 휘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객실 내 마련되어 있어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으로 여유로운 커피 타임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16만 2800원(봉사료 포함, 부가세 10% 별도)이다.
한편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남산 트레킹 코스와 인접해 있어 남산의 아름다운 가을 정취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객실료에 2만 2000원만 추가하면 폴라로이드 카메라와 필름, 비타민워터, 생수, 핫팩, 타월이 들어있는 스포츠 가방이 제공되어 보다 즐거운 남산 트레킹을 즐길 수 있다. 
 
▲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2015년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은 짧은 연휴를 실속 있는 가격으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JUST HUE(休) 패키지'를 오는 25일부터 29일까지 11만 9000원부터 선보인다.
'JUST HUE(休) 패키지 1'(11만 9000원, 세금 및 봉사료 별도)는 스탠다드 룸 1박과 수영장 및 휘트니스 클럽 무료 이용 할 수 있으며 1인 2만원 추가 시 더 스퀘어 뷔페 레스토랑의 조식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JUST HUE(休) 패키지 2'(16만 9000원, 세금 및 봉사료 별도)는 올해 초 새롭게 리노베이션된 슈페리어 룸에서 1박과 수영장, 사우나 및 휘트니스 클럽 무료 이용 할 수 있으며, '더 스퀘어' 뷔페 레스토랑 2인 조식을 추가로 제공한다.
4개월 여간의 리노베이션을 마친 슈페리어 객실은 최상의 숙면을 위한 헤븐리 베드 및 듀베 침구와 욕실의 투명 유리 파티션으로 넓은 공간감을 제공하여 '그저 편하게 쉬고 싶은' 분에게는 완벽한 환경을 제공한다.
▲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오는 25일부터 30일까지 우리의 대표 명절, 추석을 맞이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추석 패키지 '추석 愛'를 선보인다.
패키지 타입은 숲 속의 별장 더글러스 하우스 룸이 포함된 '한가위 愛'와 본관 딜럭스룸이 포함된 '보름달 愛'로 구성되며, 금액은 '한가위 愛'의 경우, 주중 13만 5000원부터, 주말 17만 5000원부터이며, 보름달 愛는 주중 19만 9000원부터, 주말 24만 90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부터이다.
모든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조식 및 IPTV 무료 영화 1편, 더파빌리온의 디저트 뷔페 'Beautyfruit Dessert' 이용 할인권이 제공되며, 오는 26일 진행되는 송편 만들기 & 민속 놀이 프로그램인 "행복을 빚어요"에 무료 참가 기회가 주어진다. 단, 사전 예약은 필수. 가을을 맞이해 석류와 블루베리를 활용한 'Beautyfruit Dessert' 20% 할인권은 10월부터 11월까지 한 달간 사용 가능하다.
▲ 르네상스 서울 호텔
르네상스 서울 호텔에서는 추석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에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추석 패키지'인 '수고했어, 올해도!'를 오는 25일부터 10월 4일까지 선보인다.
르네상스 서울 호텔은 보다 알찬 추석 연휴를 즐기고자 하는 가족, 커플 등 대상에 맞게 필요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먼 귀향길에 지친 가족들에게 힐링이 되는 혜택을 선보인다. 총 2가지의 추석 패키지 모두 기본 공통혜택인 유리돔을 통해 비치는 자연광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르네상스 레크리에이션 센터 무료 및 사우나 2인 무료를 포함하여 다양한 고객층을 배려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뷔페 레스토랑 카페 엘리제에서 제공되는 조식 메뉴에 한과, 송편 등 추가 구성 메뉴로 패키지 기간 동안 명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수고했어, 올해도! 패키지 I'는 바쁜 일정으로 고향에 가지 못한 고객, 또는 명절로 지친 고객들에게 위로가 되어주는 패키지로 기본 공통혜택을 포함한 디럭스 룸 1박, 뷔페 레스토랑 카페 엘리제 2인 무료 조식, 객실 내 한과 6조각, 식혜 2잔 제공, 객실 내 무료 인터넷 제공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3만원(10% 봉사료 및 10% 세금 별도)이다.
온 가족이 함께 풍성한 한가위를 즐길 수 있는 '수고했어, 올해도! 패키지 II'는 기본 공통혜택을 포함해 디럭스 룸 1박, 뷔페 레스토랑 카페 엘리제 2인 무료 조식(만 6세 미만 자녀 최대 2인 무료 조식 제공), 객실 내 무료 인터넷이 제공된다. 더불어 특별 선물로 태국 럭셔리 스파 브랜드 'THANN' 맛사지 오일이 포함된 트래블 키트 1개가 제공되어 하루의 피로를 말끔하게 풀 수 있다. 가격은 16만원(10% 봉사료 및 10% 세금 별도)이다.
▲ 세종호텔
세종호텔은 추석을 맞이하여 고생한 아내와 서울로 역귀성 하는 부모님을 위해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정동극장의 전통공연 '배비장전' 관람과 호텔 레스토랑에서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한가위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70% 이상 할인된 객실 가격 뿐만 아니라 정동극장의 전통공연 '배비장전' 관람과 호텔에서 프리미엄 홍차와 디저트를 즐기며 여유로운 오후를 보낼 수 있는 '베르디의 클래식 애프터눈 티세트 이용권(2매)'이 포함돼 있어 어느 때보다 더 편안한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됐다.
 
한가위 패키지는 2가지 종류로 ▲보름달 패키지는 패밀리 객실 1박과 조식이 제공되며, 정동극장 '배비장전' S석 관람권(4만원 상당) 2매와 베르디의 클래식 애프터눈 티세트(2인) 이용권, 명절에 쌓인 피로를 풀어줄 명동 면역공방 체험권(2매)이 제공된다. 가격은 15만 9000원. ▲달맞이 패키지는 패밀리 객실 1박과 조식, 정동극장 '배비장전' S석 관람권(4만원 상당) 2매, 명동 면역공방 체험권(2매)로 구성됐다. 가격은 12만 9000원(세금 별도)이다.
패키지 공통 혜택으로 마스크 팩 (2매), 체련장&사우나 무료 이용, 다음날 여유로운 아침을 맞을 수 있도록 체크아웃 시간을 오후 2시까지 연장 해 준다. /letmeout@osen.co.kr
각 호텔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