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젤 청바지 가져오시면 세상 단 하나뿐인 나만의 청바지로 리폼해 드려요."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최홍성)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디젤(DIESEL)에서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 간 청바지 커스터마이징(리폼) 서비스를 진행한다.
디젤은 압구정 갤러리아백화점 4층에 있는 디젤 매장에 '데님 마스터 스튜디오'를 열고, 기존 디젤 데님을 가져오거나, 행사 기간 중 데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스터드(징) 장식 서비스를 제공한다.

'데님 마스터 스튜디오'는 디젤이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로서의 확고한 자리매김을 위해 이번 시즌 전 세계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로, 9월에는 한국을 비롯한 홍콩, 중국, 태국 등 아시아 국가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디젤은 '데님 마스터 스튜디오'를 위해 본사 커스터마이징(리폼) 서비스 교육을 받은 전담 직원을 매장에 상주시키고, 청바지 리폼에 사용되는 스터드(징)는 이태리에서 직수입된 제품만을 사용한다.
행사 기간 중 매장을 방문해 디젤 데님을 구매하는 소비자는 물론 기존 디젤 데님 소지자까지 모두 무료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다양한 스터드를 고르고 전담 직원의 도움을 받아 디자인까지 고를 수 있어 누구나 손쉽게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청바지를 가질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디젤은 '데님 마스터 스튜디오' 행사에 참여하고 SNS에 인증하는 소비자에게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해시태그 #DIESELDENIMKOREA(디젤데님코리아)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참여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총 4명에게는 2015 가을·겨울 신상 티셔츠를, 1등 1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디젤 제품 교환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letmeout@osen.co.kr
디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