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포크, 품격+실속 추석 선물세트 3종 인기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9.15 02: 49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대표이사 이범권)의 브랜드 돼지고기 선진포크의 품격과 실속을 동시에 갖춘 추석 선물세트 3종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돼지고기 각 부위를 모은 선진포크 한마리 구이세트, 인기 있는 삼겹살과 목심으로 구성된 실속세트, 명절 요리를 위한 제수세트 등 선물 받는 사람과 사용 용도에 따라 3종으로 출시됐다. 무엇보다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직접 길러 생산한 선진포크만을 사용, 뛰어난 맛을 보장하면서도, 실속 있는 가격으로 알차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선진포크 제수세트는 설 명절 빠지지 않는 만두와 잡채 등 명절 음식에 꼭 필요한 앞다리 살 다짐육, 등심잡채용 다짐육, 삼겹살보쌈으로 구성되어 주부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또한 한 마리 구이세트는 삼겹살로스, 목심로스, 갈매기살, 등심덧살 등 다양한 돼지고기 부위를 맛볼 수 있어누구에게 선물해도 만족할만한 선물로 적격이다.

선진 식육유통BU 박기노 전무는 "선진이 자랑하는 시스템을 통해 직접 생산한 최고의 돼지고기로 정성스럽게 만든 선물세트로, 어떠한 세트도 감사의 전달에 부족함이 없을 것"이라며 "선진 추석 선물세트와 함께 품격과 실속을 함께 잡는 풍성한 한가위 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가격은 한마리구이세트 5만 4000원, 실속구이세트 6만 7000원, 제수용세트 5만 1000원이다. /letmeout@osen.co.kr
선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