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플라자(www.hoteltheplaza.com)에서는 기존 객실 투숙객을 대상으로만 진행되던 컨시어지 서비스를 호텔 전 부문으로 확대하여, 이용객에게 완벽한 하루를 설계하는 디자이너 서비스를 제공하는 더플라자컨시어지팀을 새롭게 선보인다.
더 플라자 컨시어지팀은 '완벽한 하루를 설계하는 디자이너'를 콘셉트로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컨시어지 서비스를 객실, 연회, 식음을 포함한 호텔 전 부문으로 확대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보다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컨시어지 서비스를 호텔 방문 전, 방문했을 때, 방문 후 총 3단계로 나눠 제공하여 보다 신속하고 프라이빗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먼저 객실의 경우, E-컨시어지 시스템을 새롭게 오픈 하여 고객이 호텔 예약 시 제공받는 예약 확인 메일에 사전에 원하는 바를 직접 입력한 후 호텔로 자동 전달 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IT 버틀러 서비스(24시간)을 제공하여, 원활한 비즈니스 환경을 제공한다.

연회 부문에서는 호텔 업계 최초로 웨딩 컨시어지를 선보이고 있다. 계약 후 웨딩 콘셉트 미팅부터 전반적인 준비사항을 컨설팅하고 있으며, 웨딩의 전 일정을 스타일리시하게 프로듀싱하는 1:1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더 플라자의 웨딩 컨시어지는 호텔리어로서의 섬세한 서비스와 디자인 감각으로 신랑신부들이 가장 만족하는 서비스 부문으로 정평이 나있다.
마지막으로 식음 부문에서는 이용객 전담 서비스를 시행하여, 고객이 레스토랑을 방문하는 순간부터 나가는 순간까지 서비스 제반 프로세스를 전담하고 있다. 또한, 이용객 선호사항에 따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각 레스토랑 콘셉트에 알맞은 서비스로 오감이 즐거운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다.
호텔 관계자는 "더 플라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더플라자컨시어지팀 서비스는 대한민국 대표 로컬 호텔 브랜드로서 기존 호텔에서는 느낄 수 없는 다양한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호텔 전 부문 확대 제공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한국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letmeout@osen.co.kr
더 플라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