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다살다 이런 혜택...세정 웰메이드, '웰컴팩 프로모션'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9.15 21: 56

패션기업 세정의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가 내달 11일까지 '웰컴팩 프로모션'을 진행, 2만 5000원 상당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웰컴팩' 프로모션은 웰메이드는 물론, 패션기업 세정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인 올리비아로렌, 아웃도어 브랜드 센터폴을 통해 세정의 통합 멤버십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기존 신규 가입 고객에게 증정되던 1만점의 포인트 외에 1만점의 포인트를 추가로 증정하며, 첫 구매 시 5000원 상당의 해피포인트 모바일 쿠폰인 해피콘도 함께 지급한다.

지급된 2만점의 멤버십 포인트는 지급과 동시에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세정 웰메이드 관계자는 "이번 웰컴팩 프로모션은 그동안 세정의 브랜드에 고객들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라며, "웰메이드는 물론 올리비아로렌, 센터폴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모두 참여가 가능한 만큼, 남녀노소 누구나 혜택을 누리기를 바라며, 추석 연휴를 앞두고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 구매 시에도 부담을 덜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패션기업 세정의 통합 멤버십 포인트는 웰메이드를 포함한 세정의 모든 브랜드에서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처에 상관없이 웰메이드, 올리비아로렌, 센터폴 등 전국 800여개 세정 브랜드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letmeout@osen.co.kr
세정 웰메이드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