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권창훈 특집호’ 매치데이 매거진 발간
OSEN 이균재 기자
발행 2015.09.17 15: 16

수원삼성블루윙즈 공식 매거진 블루윙즈매거진 9월호가 ‘권창훈 스페셜에디션’으로 특별 제작되어 FIFA 온라인 3와 함께하는 슈퍼매치가 열리는 19일 현장에서 판매된다.
블루윙즈매거진 ‘권창훈 스페셜에디션’에는 수원삼성의 미래를 넘어 대한민국 축구의 미래로 떠오른 권창훈의 단독 인터뷰가 실려 있다. 프로 3년 차를 맞은 소감, 생애 첫 국가대표에 발탁 된 이야기, 본인의 일상생활 등 다양한 이야기가 담겼다. 
평소 묵직한 이미지를 보였던 권창훈은 이번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진솔한 생각을 밝힘과 동시에 그동안 보지 못했던 재치 있는 모습도 보여줘 팬들이 그의 또 다른 매력을 발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이번 매거진에는 오는 26일 군 복무를 마치고 수원으로 돌아오는 ‘푸른등대’ 박현범의 인터뷰도 실려 있다. 그는 군 복무 시절 이야기와 부상으로 힘든 시기를 보냈던 2013 시즌의 이야기 등을 전했다.
이 외에도 블루윙즈매거진 9월호에는 슈퍼매치 프리뷰, 수원의 미래 매탄고 선수들의 이야기 등 수원의 다양한 소식이 담겨있다.
1000부 한정 제작되는 블루윙즈 매거진 9월호의 가격은 3000 원이며 매거진을 구매하는 팬들에게는 권창훈과 염기훈의 이미지가 담긴 기념 엽서도 선물로 주어질 예정이다. 
블루윙즈매거진은 수원팬들로 구성된 블루윙즈미디어가 2012년 6월부터 월간지로 제작하고 있는 수원삼성 공식 매거진이다. 매 월 온라인판으로 제작되어 온 블루윙즈매거진은 지난해 8월 오프라인 특별판 발행을 시작으로 올 시즌 4월 슈퍼매치, 6월 전북전서 오프라인 버전으로 제작해 전량 완판 되는 등 수원팬들 사이에서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dolyng@osen.co.kr
수원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