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산업, 한국품질만족지수 선풍기 부문 10년 연속 1위 선정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9.19 03: 12

종합가전 기업 신일산업이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선풍기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이로써 신일산업은 선풍기로 지난 2006년부터 10년 연속 1위 기록을 세웠다.
신일산업은 56년의 탄탄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혁신을 거듭하고 있다. 이러한 신일산업의 혁신은 최근에 선보인 프리미엄 선풍기 제품들에서 찾아볼 수 있다. 스마트 터치 안전 선풍기는 고객의 안전을 고려해 어린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전하게 선풍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보다 다양한 풍속을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고민해 8단계까지 조절 가능한 초미풍 선풍기를 개발하는 등 선풍기 시장의 새 바람을 몰고 오고 있다.
이처럼 신일산업은 보다 새롭고 다양한 제품 개발을 위해 기존 서울 연구소에 이어 천안에 R&D 연구소를 신설하며 기술력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은 결과, 10년 연속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 인증이라는 쾌거를 얻을 수 있었다.

신일산업의 김영 회장은 "신일산업의 역사는 대한민국 선풍기의 역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시원하고 풍성한 바람으로 오랫동안 대한민국 국민의 가까운 친구로 사랑 받아왔다. 신일산업은 앞으로도 시장의 니즈와 트렌드를 고민하고 고객 중심의 기술 개발로 뛰어난 기술력의 선풍기를 선보이며 행복한 바람을 전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letmeout@osen.co.kr
신일산업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