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센터폴(CENTER POLE)'이 산행, 레저, 여행은 물론, 일상생활에서 멋스럽게 착용할 수 있는 스타일리시 멀티 트레킹화 '247 드래곤Ⅱ' 를 출시했다.
지난해 센터폴의 주력상품이자 일명 '원빈 트레킹화'로 인기를 끌었던, 247드래곤 트레킹화의 2015년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247 드래곤Ⅱ(247 DRAGON II)'는 끈 대신 다이얼을 돌려 신발을 조여 주는 보아 클로져 시스템을 적용하여 활동성을 높이고, 직접 통기방식의 이벤트 멤브레인을 적용하여 우수한 투습력으로 장시간 신어도 쾌적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또한, 인젝션 파일론을 적용하여 가볍고 우수한 쿠셔닝을 갖추고, 중창(미드솔) 사출 적용으로 뒤틀림을 방지하는 동시에, 밑창(아웃솔)은 부틸러버를 적용한 센터폴만의 'CP GRIP'을 적용하여 그립감과 제동력, 좌우 움직임에 최적화되도록 안정성을 극대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재귀반사 소재를 적용해 야간 활동 시에도 자유로운 활동을 가능케했다. 슬림하고 날렵해진 디자인에 톤다운된 컬러를 적용, 한층 세련미를 더해 일상생활 속 패션아이템으로도 손색이없다. 블랙과 브라운 두 가지 컬러의 미드컷과 블랙, 레드, 브라운 세 가지 컬러의 로우컷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미드컷 20만 9000원, 로우컷 19만 9000원이다.
센터폴 마케팅팀 관계자는 "2015년 가을겨울 시즌에는 '아웃도어의 라이프스타일化'에 초점을 맞춰 스포츠겸용 크로스오버 라인, 캐주얼 라인 등을 강화하였다. 센터폴은 이번 가을 시즌, 편안한 착화감과 기능성을 더욱 업그레이드시키고,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어울리는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감을 적용한 멀티 트레킹화 '247 드래곤Ⅱ'를 야심차게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letmeout@osen.co.kr
센터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