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마인드브릿지(대표 우종완, http://www.mindbridge.co.kr)가 배우 박신혜, 성준과 함께 가을 비즈니스 캐주얼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마인드브릿지가 배우 박신혜, 성준과 함께 선보인 이번 가을 비즈니스 캐주얼 컬렉션은 '모던'이라는 큰 틀과 현재 가을/겨울 패션의 가장 대표적인 키워드인 '활동성'을 가미해 낮은 채도의 색상들과 기본 맵시를 살린 심플한 디자인, 여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넉넉한 사이즈의 의상들이 돋보인다.
박신혜는 외투와 하의의 색상을 주로 검은색, 남색과 같은 어두운 색상으로 통일하여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여성 비즈니스 캐주얼 패션을 선보였다. 어두운 색상의 외투를 착용 시 상의는 밝은 컬러를 착장하여 자유롭고 활기찬 분위기를 연출했다. 성준은 낮은 채도의 상,하의를 조화롭게 배치하여 현대적인 남성미를 표현한 남성 비즈니스 캐주얼 패션을 선보였다.

또한, 이번 가을 패션은 점퍼와 기장이 긴 루즈핏 코트가 유행할 전망으로 두 사람은 점퍼와 루즈핏코트를 중점적으로 활용해 스타일리시한 연출을 완성했다.
마인드브릿지 관계자는 "올해 비즈니스 패션은 보다 '활동성'을 강조한 의상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에 가을/겨울 비즈니스 캐주얼 패션의 화두는 활동성이라는 아웃도어 성향이 강한 키워드를 프로페셔널한 느낌이 중점적인 직장인 패션과 융합시키는 부분이다. 이러한 특징은 여성 패션에서 더욱 잘 드러나는데, 스커트와 같은 여성성을 강조한 제품보다는 슬랙스, 점퍼, 롱코트를 활용한 매니시한 느낌이 사랑받을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설명하며 "박신혜, 성준은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진화하고 있는 비즈니스 캐주얼 패션의 느낌을 캐치하여 화보 촬영 내내 그 감성을 고스란히 녹여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마인드브릿지의 가을 상품은 전국 마인드브릿지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http://www.mindbridge.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letmeout@osen.co.kr
[사진]마인드브릿지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