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제이인터렉티브, 인스타그램 광고 최적화 솔루션 '픽시스' 국내 론칭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9.21 21: 02

제이앤제이인터렉티브(JNJ INTERACTIVE)는 국내 개인 및 기업의 효과적인 홍보활동을 위해 인스타그램 광고 운용최적화 솔루션인 '픽시스'(PYXIS for Instagram)를 국내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픽시스는 파트너사인 일본 셉테니(Septeni)에서 개발한 솔루션으로 인스타그램 광고 운용효과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우선 가장 눈에 띄는 기능은 '캠페인 대량 작성 기능'이다. 기존에 대량의 캠페인의 광고를 작성할 때 많은 시간이 필요했던 것에 비해 해당 기능을 이용하면 빠르고 정확한 작성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캠페인 자동 최적화시스템'은 설정한 조건에 맞추어 자동으로 비딩을 변경하거나 효율이 좋지 않은 캠페인을 자동 정지시키는 등 운용의 자동화를 가능케 하는 기능이다.
제이앤제이인터렉티브 관계자는 "이번 픽시스 론칭으로 국내 광고집행은 물론 한국 기업의 글로벌 진출도 도울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며 "효과적인 인스타그램 광고 운용을 통해 기업들의 광고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이앤제이인터렉티브를 통해 인스타그램 광고를 진행하는 기업은 픽시스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다. /letmeout@osen.co.kr
[사진] 제이앤제이인터렉티브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